한뷰전,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MOU 체결

기사승인 2021-03-02 17:15:52
- + 인쇄
한뷰전, 대한미용사회 중앙회 MOU 체결
사진=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한뷰전)가 대한미용사회중앙회와 뷰티인재양성과 교육프로그램 교류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MOU에는 한국뷰티예술실용전문학교의 육광심이사장, 임대혁 학과장, 서인숙 교수, 이기혜 교수, 기훈 차장, 손흥우 차장이 참석했으며 대한미용사회중앙회에서는 이선심 회장, 이승우 부총장, 오송림 안산단원 지부장, 황영은 안산상록 지부장, 김홍백 사무총장, 김석중 교육원장, 김홍렬 총무국장, 서영민 홍보국장, 이완근 뷰티라이프 대표가 참석했다.

한뷰전과 MOU를 체결한 대한미용사회 중앙회는 대한민국 미용인들의 친목도모와 공중위생, 국민보건을 위해 미용정책 수립에 힘쓰고 있는 협회이며 미용계 소식과 새로운 트렌드와 테크닉의 기준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터넷 위생교육과 미용회보, 홈페이지를 통해 대한민국 미용업 회원들간의 소통을 돕고 있다. 

이번 산학협력은 양 기관의 교육적 교류를 통해 미래 K뷰티를 이끌어나갈 글로벌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상호 인적자원 교류를 지원하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한뷰전 육광심 이사장은 “학교설립 이래 가장 유명한 분이 찾아온 것으로 생각하며 이 자리를 찾아온 이선심 회장님께 아낌없는 조언과 제안을 부탁드린다”며 “해외 여러 교육기관을 보며 기술교육학교의 중요성을 알고 지금까지 키워온 만큼 이번 MOU를 통해 더 발전된 좋은 미용학교로써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한뷰전은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기간으로 내신, 수능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지원자의 배우려는 의지와 소질을 파악하는 입학사정관 전형으로 신입생 선발을 하고 있다. 입학상담 및 22학번 신입생모집 원서접수는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