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 안내는 우리가...관내 음식점 자발적 동참 이어져

입력 2021-04-09 16:57:40
- + 인쇄
[함양=쿠키뉴스] 강연만 기자 = "올해 개최하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를 위해 뭘 할지 고민하다가 엑스포 홍보안내판을 생각했다. 음식점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엑스포 홍보가 잘 됐으면 합니다"

오는 9월 10일부터 10월 10일까지 31일간 함양상림공원 일원과 함양대봉산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되는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알리기에 함양군 관내 음식점이 자발적으로 동참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 안내는 우리가...관내 음식점 자발적 동참 이어져

향후 엑스포 조직위는 자발적으로 엑스포 홍보에 참여 의사를 밝히는 음식점에게 엑스포 홍보안내판 설치를 지속적으로 지원해 엑스포 홍보 유행(붐)을 조성해 나갈 예정이다.

제1행사장인 상림공원 앞에 위치한 프랜차이즈 음식업체 용우동 함양점(대표:김주영)은 식당 내부에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안내판을 설치해 올해 9월 개최하는 엑스포를 홍보하고 있다.

아울러 엑스포 광고지와 포스터 등 홍보용 전단지도 비치해 식당을 찾는 손님들에게 엑스포를 적극 알릴 계획이다.

김종순 엑스포조직위 사무처장은 "코로나19 여파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홍보에 참여해줘서 감사하다"며 "빈틈없는 엑스포 준비를 통해 기대에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kk7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