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입 연 김정현 “서현·‘시간’ 제작진에 죄송”

기사승인 2021-04-14 15:10:49
- + 인쇄
마침내 입 연 김정현 “서현·‘시간’ 제작진에 죄송”
배우 김정현. 사진=박효상 기자.
[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배우 김정현이 마침내 입을 열었다. 3년 전 MBC 드라마 ‘시간’ 촬영 당시 사생활 문제로 대본 수정을 요구하고 끝내 중도 하차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자, 일주일여 만에 자필 사과문을 내놨다.

김정현은 14일 홍보대행사를 통해 전한 사과문에서 “드라마 ‘시간’에서 중도 하차를 하는 모든 과정, 제작발표회에서의 제 행동은 잘못된 것이다. 이로 인해 상처를 받으신 서현 배우님을 비롯해 당시 함께 고생하신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그는 “개인적인 문제로 불미스러운 일을 자초했다. 주인공이자 배우로서 책임을 다하지도 못했다”면서 “‘시간’ 관계자 분들과 저로 인해 피해와 상처를 입으신 모든 분들을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사과를 드려야 할 것 같다.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시간’의 감독님과 작가님, 배우 분들, 그리고 함께하셨던 모든 스태프 분들을 찾아 용서를 구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전속계약 기간을 두고 분쟁 중인 소속사 오앤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논의하던 문화창고, 자신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도 사과했다.

그러면서 “제게 기회가 주어진다면 모든 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기지 않으며, 항상 제 자신을 돌아보고 관리하는 건강한 배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죄송하다”고 거듭 밝혔다.

마침내 입 연 김정현 “서현·‘시간’ 제작진에 죄송”
배우 김정현 자필 사과문. 사진=김정현 제공.
앞서 한국경제는 지난 8일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김정현이 이성과 관련한 사생활 문제로 제작발표회부터 태도 논란이 불거졌고, 결국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상황까지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디스패치가 김정현이 ‘시간’ 촬영 당시 서예지와 나눈 문자메시지를 공개하며 논란이 커졌다. 당시 김정현과 교제 중이던 서예지는 그에게 ‘여성 배우와 여성 스태프에게 거리를 두라’고 요구했다.

이에 서예지 소속사는 “연인 사이인 배우들 간에 흔히 있는 애정 싸움”이라면서 서예지가 김정현의 촬영을 방해했다는 주장을 적극 부인했다.

김정현 측 관계자는 사과문을 전하면서 “김정현은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앓고 있던 우울증과 불면증으로 병원에 다니며 치료를 받고 있었고 건강을 회복한 상태였으나, 최근의 일들로 다시 집중 치료를 받아야 하는 상태”라며 “현재 가족들의 품에서 보살핌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