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소식] 롯데면세점, 쿠팡, CJ오쇼핑

기사승인 2021-04-21 13:19:12
- + 인쇄
[유통가 소식] 롯데면세점, 쿠팡, CJ오쇼핑
[쿠키뉴스] 한전진 기자 = 롯데免,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 ‘발몽(VALMONT)’입점

롯데면세점이 아시아 면세업계 최초로 스위스 명품 뷰티 브랜드 ‘발몽(VALMONT)’을 21일 론칭했다.

발몽은 스위스 안티 에이징 브랜드로 전 세계52개 국가에 진출해있다. 그동안 국내에서 특급호텔 고급 스파와 롯데백화점 잠실에비뉴엘점 등에서 접할 수 있었지만 롯데면세점에 단독 입점하면서 이제 면세점에서도 ‘발몽’을 만나볼 수가 있다.

서울 중구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1층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인터넷면세점 등 온․오프라인 면세 채널에서 발몽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발몽 론칭을 기념하여 고객 SNS 해시태그 이벤트를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발몽 화장품을 함께 사용해보고 싶은 친구 3명을 태그하고, 롯데면세점 입점을 축하하는 메시지 혹은 기대평을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추첨 발표는 26일이며 당첨된 3분의 고객에게 베스트셀러인 ‘프라임 리뉴잉 팩 50ml’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유통가 소식] 롯데면세점, 쿠팡, CJ오쇼핑
쿠팡, 인기상품 ‘로켓 슈즈 빅세일’ 진행

쿠팡은 봄철 신기 좋은 신발들을 한 곳에 모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로켓 슈즈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할인 가격에 추가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모든 고객들에게 프로모션 페이지 내 전 상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1인당 1일 2회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최대 14회까지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주제로 상품을 분류해 놨다. ‘고객 극찬 아이템’ 코너에는 쿠팡에서 상품평 별점을 4개 이상 받은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놨다. 

‘레어템/추천템’ 코너에서는 브랜드별 리미티드 에디션이나 독특한 색상과 디자인을 자랑하는 레어템을 비롯해 쿠팡이 추천하는 인기상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통가 소식] 롯데면세점, 쿠팡, CJ오쇼핑
CJ 오쇼핑, 23일 ‘전기차 특집 방송’ 진행

CJ오쇼핑이 ‘롯데렌터카 전기차 특집 방송’을 23일 진행한다. 테슬라ㆍ아이오닉ㆍ니로ㆍ볼트 등 다양한 브랜드 전기차를 장기 렌터카 방식으로 판매한다.

방송 중 상담 예약을 남긴 모든 고객에게 차량 공유 서비스 ‘그린카’ 5시간 이용 쿠폰을 지급하고, 방송 상담 신청 고객이 실제 계약까지 완료하면 삼성 기프트카드 10만 원 권도 제공한다.

CJ오쇼핑은 지난 전기차 특집 1차 방송 상담 신청 고객 중 약 70%가 모바일 채널로 유입된 만큼 모바일 앱을 통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이번 방송은 CJ오쇼핑플러스 채널과 CJmall 앱에서 동시에 시청할 수 있다. 23일 밤 8시부터 진행하는 CJmall 모바일 라이브 채널인 쇼크라이브 방송에서는 자세한 차량 스펙과 판매 조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CJmall을 통한 상시 상담 예약 신청도 가능하며, 방송 직전까지 상담 신청을 남긴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한다.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