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나인, 유통 채널 다각화…롯데백화점 ‘레디밀존’ 오픈

기사승인 2021-07-27 17:37:45
- + 인쇄
테이스티나인, 유통 채널 다각화…롯데백화점 ‘레디밀존’ 오픈
사진=㈜테이스티나인 제공

[쿠키뉴스] 신민경 기자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기업 ㈜테이스티나인(대표 홍주열)이 레디밀 시장 선점을 위해 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공격적으로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서고 있다.

테이스티나인은 26일부터 서울시 노원구 상계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노원점 식품관에서 ‘레디밀존(Ready-Meal Zone)’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레디밀 전문 브랜드 ‘레디잇(READY EAT)’ ▲프리미엄 가정식 ‘탐나는 밥상’ ▲스테이크 전문 ‘부처스나인(Butcher’s9)’ ▲국물요리 전문 ‘온기원’ 등 자사 브랜드별 제품 45개를 소비자들에게 상시 현장 판매한다. 

온라인에서 강세를 보이는 프리미엄 제품군 오프라인 영역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나아가 짧은 조리시간에도 레스토랑 수준의 맛과 품질을 보장하는 레디밀을 롯데백화점 노원점 식품관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온/오프라인 채널에 선보여 수익 다각화를 꾀한다는 전략이다.

테이스티나인은 지난 22일부터 전국 미니스톱 매장에서 ‘부처스나인 안심 스테이크 키트’와 ‘부처스나인 양갈비 키트’를 각각 9900원에 판매하며 이른바 간편함과 시간 소비에 민감한 ‘편의점족’을 적극 공략하기 시작했다. 테이스티나인의 인기 제품인 두 가지 레시피 모두 획기적으로 단축한 조리 과정에도 전문 레스토랑 수준의 맛과 품질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미니스톱 매장은 물론, 국내 5대 편의점에 레디밀 상품을 순차적으로 입점시켜 유통채널을 공격적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테이스티나인 홍주열 대표는 “보다 간편하고 건강한 밥상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테이스티나인의 프리미엄 레디밀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오프라인 현장의 프리미엄 레디밀존이 기존의 밀키트존을 대체해나감에 따라 맛은 물론, 건강함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테이스티나인의 레디밀이 시장을 선도하게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smk5031@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