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전문대 수시2차 합격자 발표 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11-30 14:29:32
- + 인쇄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전문대 수시2차 합격자 발표 전 신입생 모집
광운대학교 제공

2022 전문대 수시2차 원서접수 및 전형 기간은 종료됐고 현재 4년제 및 전문대 수시 합격자 발표를 기다리는 수험생들이 많다. 수시 합격자 발표는 1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수시모집 합격자 등록은 12월 17일부터 20일까지다.

김정환 입시 전문가는 “수시 합격자 발표 이후 합격 혹은 예비번호, 또는 불합격 통보를 받게 된다”며 “예비번호를 받은 수험생들은 최초 합격자가 등록을 포기하는 순서대로 기회가 찾아올 수 있지만 대학 입시는 매년 변화하기에 작년 충원 발표 자료를 맹신해서는 안된다”고 전했다.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에서는 수시 정시 외 전형으로 100% 면접전형을 통해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수시 정시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하며 4년제 정시 지원 횟수에 포함되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실용음악학 전공은 면접과 실기전형으로 진행된다. 

광운대 정보과학교육원 관계자는 “자신의 진로에 맞춰 평균 2년~2년 반의 학업 기간을 통해 자격증 취득 시 광운대 총장 명의의 4년제 학사 학위를 조기 수여받을 수 있다”며 “대학원 진학, 학사편입, 취업 등 다양한 진로탐색을 진행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에 개설되어 있는 전공으로 사회복지학, 아동학, 경영학, 호텔경영학, 외식경영학, 관광경영학, 체육학, 전공 등이 운영되고 있다.

현재 2022학년도 신학기 입학 희망자를 대상으로 입학 상담 및 원서접수가 진행 중이며 고3졸업예정자, 졸업생, 2021 제2회 고졸검정고시 합격생이 지원 중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