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톡톡] “두 사진 속 인물이 같은 사람 맞아요?”
해외 유명 스타의 치아 교정 전, 후 사진 여러 장이 인터넷에 올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일 해외 다수 블로그에는 ‘유명인의 미소-전과 후’라는 사진이 20장이 올라왔다. 치아 교정과 미백 등으로 변화된 모습이다. 탐 크루즈 등 유명 스타의 달라진 얼굴은 같은 사람이 맞는지 의심이 들 정도다.
탐 크루즈는 도드라지게 툭 튀어 나온 앞니를 가지런하게 교정했다. 촌스러워 보이는 이미지는 단숨에 ‘세련남’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축구 선수 데이비드 베컴의 아내 빅토리아 베컴도 비뚤비뚤해 보이는 치아를 정리한 뒤 순박해 보이는 이미지를 없앴다.
캐서린 제타 존스와 니콜라스 케이지는 치아 교정과 화이트닝으로 세련되고 깔끔한 이미지를 찾았다.
영국 록밴드 오아시스의 보컬 리암 갤러거와 미국 뮤지컬 스타 잭 애프론도 치아 교정으로 180도 변했다. 둘은 벌어진 치아 사이를 가지런하게 만든 후 시골 아저씨같아 보이던 이미지를 벗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다른 사람이라고 해도 믿겠다“ ”변화라기 보다는 변신에 가깝다“ 등 의견을 남기며 신기해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사진 위부터= 캐서린 젠타 존슨, 잭 애프론, 니콜라스 케이지, 셰릴 콜, 데이비드 베컴, 힐러리 더프, 셀린 디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