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한지 3주째 되어 가고 있는 BBegg는 매일 매일 새로운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30일간 적립금인 에그를 모으는 이벤트를 진행,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에그를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1등에게는 본인이 선택하는 최고 10개의 상품을 준다. 총 40가지 경품이 걸린 해당 이벤트는 셀린느 숄더백, 삼성넷북, 디오스 김치냉장고, 구찌 장지갑, 페라가모 토드백, 코치 등의 명품등이 있어 해당 제품을 원하는 네티즌들의 응모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또한, 현재 진행중인 ““매일 매일 레이싱”” 이벤트 중 10월 1일 걸려있는 루이비통에는 해당 제품을 간절히 원하는 여성 네티즌들의 응모가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9월 17일 진행되었던 루이비통의 당첨자도 그리 높지 않은 에그로 당첨이 되었기 때문에 당첨 확율 높은 이벤트로 경품전문가들 사이에서도 비비에그의 이벤트가 회자되고 있다.
비비에그 관계자는 ““BBQ를 사랑하고 이용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마일리지몰을 오픈했다. BBQ를 사랑해 주시는 것만큼 다 돌려 드릴 예정이다. 앞으로도 비비에그(BBegg)에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자주 찾아주기 바란다”” 고 전했다.
비비에그에서 진행되는 ““30일간 레이싱””과 루이비통의 행운의 주인공의 누가 될 것인지 지켜봐야 하겠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