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EBS-FM이 영어실력 향상을 위한 ‘EBS 영어특강 쇼 더 매지컬 월드 오브 잉글리쉬’(Show-The Magical World Of English, 이하 ‘영어특강쇼’)를 개최한다.
토익 파트별 공략 비법, 고득점을 위한 전략, 영어프레젠테이션에 대한 강의가 계획돼 있다. 이는 지난 10월3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열흘 동안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설문조사를 실시해 선정됐다.
‘영어특강쇼’를 위해 대한민국 대표 영어강사 5인이 한 자리에 모인다. ‘토익의 본좌’ 김대균, 다채로운 영어방송 진행자 썬킴, EBS의 인기 강사 이현석, EBS FM의 장수 프로그램 ‘파워잉글리시’ 진행자 조이스백, 영어 라이팅의 인기 강사 안세민이 등장한다.
김대균은 “그동안 많은 기업체와 다양한 단체, 학교 강의를 해 봤지만, 이번 영어특강쇼는 새로운 형태라 기대가 된다”며 소감을 밝혔고 “특히 한 해 동안 프로그램을 사랑해준 청취자와 직접 만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라 더욱 설렌다”고 말했다.
‘영어특강쇼’는 기존의 딱딱하고 엄숙한 특강이 아닌 판타지 영화 <해리포터>처럼 신비롭고, 환상적인 주제를 착안해 진행된다. 15분 동안의 에센셜 영어 특강 사이 총 4편의 버라이어티한 매직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영어특강쇼’는 오는 12월11일 오후 4시 경기도 과천시 국립과천과학관 어울림홀에서 열리며,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고 있다. 초대권 신청도 가능하다.
한편, EBS FM 송년특집 ‘영어특강쇼’는 오는 12월 25일 오후 7시부터 110분 동안 EBS FM 104.5MHz(서울기준)를 통해 공개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