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윤권의 그녀’ 한설아, ‘뱀검2’서 미녀모델로 특별출연

‘나윤권의 그녀’ 한설아, ‘뱀검2’서 미녀모델로 특별출연

기사승인 2012-10-15 10:20:01

[쿠키 연예] 가수 나윤권의 여자친구로도 잘 알려진 배우 한설아가 OCN 드라마 ‘뱀파이어 검사 시즌2’(이하 ‘뱀검2’)에 미녀모델로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한설아는 14일 밤 방송된 ‘뱀검2-도전 슈퍼모델’ 편에 출연, 모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해 가장 강력한 우승 후보로 점쳐지던 가운데 갑작스레 추락사하는 비운의 모델 한미나 역할을 맡았다.

극 초반 시체로 등장, 사건의 미스터리를 제공하는 단초이자 사건을 풀 수 있는 유일한 열쇠를 가지고 있는 인물로 묘한 분위기의 모델 지망생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다른 모델 역의 배우들과의 신경전이나, 절친인 모델을 무시하는 장면 등은 짧은 등장이지만, 눈길을 끌었다.

한설아 소속사 쇼비안은 “작은 얼굴에 큰 눈, 뚜렷한 이목구비의 인형같은 미모와 8등신 완벽비율로 이미 여러 차례 주목을 받았던 한설아는 이번 역할에서도 모델 뺨치는 비주얼로 긴장감 넘치는 연기와 함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평가했다.

한편 한설아는 SBS 아침드라마 ‘너라서 좋아’에서 주인공 진주(윤해영 분)의 회사 직원 김소진 역을 맡어 열연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