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있기 없기’,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기록

달샤벳 ‘있기 없기’,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기록

기사승인 2012-11-14 09:57:00

[쿠키 연예] 걸 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가은, 수빈, 우희)의 신곡 ‘있기 없기’가 온라인 음악차트 상위권에 안착한 것에 이어 벅스에서는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3일 정오 다섯 번째 미니앨범 ‘있기 없기’를 발표한 달샤벳은 벅스에서 ‘슈퍼스타K’ 음원을 누르고 하루 만에 차트 1위에 올랐다.

달샤벳의 타이틀곡 '있기 없기'는 히트 작곡가 김도훈이 만든 누구나 따라 부르기 쉬운 경쾌한 복고풍 디스코 음악으로 한눈에 반해버린 남자를 향한 마음을 '있기 없기'라는 재기 발랄 한 단어로 표현한 노래이다.



또한, 이번 앨범에는 ‘샤르르’, ‘유리인형’, ‘폴링 인 러브’(Faling in love) 등 총 5곡이 수록됐으며, 디케이샤인(DK$HINE), 마르코(MARCO), 민연재, 가수 미(MIIII) 등이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소속사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는 “새롭게 변신한 달샤벳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 컴백무대를 통해 따라하기 쉬운 안무, 달샤벳만의 귀엽고 발랄한 퍼포먼스까지 결합한 무대를 본다면 더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실 거라 생각한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달샤벳은 14일 오후 해피페이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있기 없기'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