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은 ‘인형’·현실은?…‘화성인’, 사기얼짱녀들 등장

사진은 ‘인형’·현실은?…‘화성인’, 사기얼짱녀들 등장

기사승인 2012-12-11 09:44:01

[쿠키 방송] 최강 화장 변신술과 업그레이드 된 포토샵 기술로 무장한 ‘사기얼짱조작단’이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출연했다.

이날 출연자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자신들의 얼굴을 확 바꾼 이들이 대거 등장한다. 제작진 측은 “이 날에는 그간 수많은 화성인을 지켜본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 3MC조차 감탄하게 만든 역대 비주얼 최강의 사기얼짱조작단이 등장, 처절한 민낯 모습을 여과 없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화장으로 큰 얼굴을 수차례 돌려 깎는 고난이도의 기법부터 앞머리 내리기로 동안 얼굴 만들기, 포토샵으로 광대를 줄여 3단 변신을 꾀한 ‘사기얼굴녀’ 박한솔 씨를 비롯해 사진은 리얼 인형이지만 실상은 이마가 넓은 ‘사기마빡녀’ 신진정 씨, 사진은 구하라지만 민낯은 구하라와 거리가 먼 인터넷 구하라 ‘쌩얼근자감녀’ 정유미 씨, 사진 하나로 휴대폰 커뮤니티에서 가장 핫한 인기인으로 불리지만 화장을 지우면 가족도 몰라보는 ‘환골탈태녀’ 오지선 씨가 출연해 최강 화성인다운 변신술로 놀라움을 자아낼 계획이다.

또한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스스로 귀 뚫기, 손맛이 짜릿한 뺨 맞기 등 엽기 발랄한 습관을 밝힐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극하는 상황.

이날 내용은 11일(화) 밤 12시 방송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