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그룹 몬스터즈(Monsterz)가 더원 콘서트에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음악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몬스터즈는 오는 29일 서울 등촌동 KBS 스포츠월드 1체육관에서 열리는 더원의 첫 단독 콘서트 ‘그 남자 아시나요’에서 스페셜 게스트로 초대받아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최근 발매한 ‘행 오버’(Hang Over)를 오프닝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와 더원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공연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사하게 된다.
몬스터즈는 “평소 존경하는 형이자 가수의 무대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다. 한편으로는 몬스터즈 콘서트가 아니라는 점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더원 형을 게스트로 모시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재치 있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더원 콘서트는 몬스터즈를 비롯한 박은지, 스페이스에이, KCM, 아이비, 이정, 디유닛 등이 게스트로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다.
한편, 몬스터즈는 최근 오픈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엔터로(www.entero.co.kr) 에서 대표 BJ로서 방송에선 볼 수 없던 그들의 유쾌한 일상부터 실력파 뮤지션의 모습까지 가감 없이 보여주며 온,오프라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