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즈니스 서비스 전문 기업 위넥스소프트㈜(대표 최승훈)가 ‘서비스맨 프로(Pro)’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서비스맨 프로는 100% 웹 기반 시스템이다. 시공간에 대한 제약이 없다. 본사?지점?고객센터?서비스 현장에서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스마트폰 연동을 통한 현장처리가 가능해 AS 처리나 엔지니어와 고객센터 시스템간의 소통을 원활하게 했다.
CID(Calling
Identification
Display) 연동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상담 이력에 대한 정보 처리, 상담사와 고객간의 상담 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상담 정보와 서비스정보, 데이터 관련성을 통계로 분석해 기업활동 전반의 활용도를 극대화한다. 제품 불량 정보는 QC 데이터로의 피드백을 통해 품질 향상에 기여한다.
중소기업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시스템 구축에 필요한 인프라 환경(네트워크·시스템 하드웨어·데이터 베이스 백업, 유지관리 등)을 KT IDC와 연계한 토탈 케어 시스템으로 구성, 최고의 퍼포먼스와 시스템 안정성을 자랑한다.
위넥스소프트 관계자는 “위넥스소프트는 AS 시스템 인프라를 필요로 하는 기업의 요구를 정확히 이해하고 효율적인 AS 프로세스 재정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서비스맨 프로는 생활가전, 주방가전, AV, IT기기, 산업용 장비 등 AS가 필수적 사업요소로 운영되는 기업체 전반에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지원센터 전화(1599-1579)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철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