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3주 연속 1위, 법륜 스님의 깨달음이 담긴 ‘지금 여기 깨어있기’

베스트셀러 3주 연속 1위, 법륜 스님의 깨달음이 담긴 ‘지금 여기 깨어있기’

기사승인 2015-01-15 10:37:56
예스24 1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는 법륜 스님이 자신의 인생에 큰 전환점이 되었던 깨달음의 순간을 들려주는 ‘지금 여기 깨어있기’가 3주 연속 1위에 올랐다.

기시미 이치로, 고가 후미타케의 심리학 도서 ‘미움받을 용기’는 지난주보다 세 계단 상승한 2위를 차지했고, 안티-스트레스 컬러링북 ‘비밀의 정원 Secret Garden’이 한 계단 내려가 3위를 기록했다.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한 계단 하락한 4위를 차지했으며, KBS2 신년특강 3부작 ‘오늘, 미래를 만나다’를 통해 강의자로 나선 문화심리학자 김정운의 저서 ‘에디톨로지’가 한 계단 상승해 5위에 자리잡았다.

새해를 맞아 영어 공부 관련 도서들이 여전히 베스트셀러 순위를 차지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토익 교재인 ‘영단기 토익 RC’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가 6위를 기록했으며, ‘해커스 토익 보카 Vocabulary’는 지난주에 이어 9위를 차지했다. 영어 기본기 완성을 위한 공부법 ‘태어나서 처음 하는 진짜 영어 공부’는 지난주보다 네 계단 오른 12위를 기록했고, ‘해커스 토익 Reading’은 세 계단 하락한 15위에, ‘해커스 토익 Listening’은 다섯 계단 내려간 19위에 자리잡았다. 그리고 ‘영단기 토익 LC’는 18위를 기록하며 순위권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더불어, 2015년 첫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가 지난주 마감되며 교재 ‘2015 전한길 한국사 합격생 필기노트’가 20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프랑스 베스트셀러 작가 기욤 뮈소의 신작 장편소설 ‘센트럴 파크’와 천일야화와 같이 다양한 지식을 재미있게 풀어낸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지난주에 이어 각각 7위와 8위에 자리했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세 계단 상승한 10위에 올랐고, ‘광수생각’으로 일상의 감동을 만화로 그려냈던 박광수 만화가가 인생에 힘이 되어준 시 100선을 엮은 ‘문득 사람이 그리운 날엔 시를 읽는다’가 11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라이트노벨 ‘데이트 어 라이브 11’은 13위로 새롭게 순위에 이름을 올렸고, 자기계발 전문가 스티븐 기즈의 습관을 통한 자기계발서 ‘습관의 재발견’은 세 계단 내려간 14위에 머물렀다. 김난도 교수 등 서울대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트렌드 코리아 2015’는 지난주보다 여섯 계단 하락한 16위를 기록했고, 철학자 강신주의 ‘강신주의 감정수업’은 17위에 오르며 다시금 순위권에 진입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성인 로맨스 소설 ‘내 사랑 악마’가 새롭게 1위를 차지했다.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은 종이책과 더불어 전자책도 인기를 얻으며 지난주보다 다섯 계단 상승한 2위를 기록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궁중필살기’는 두 계단 내려간 3위를 기록했다. 로맨스 소설 ‘세운대학병원’은 한 계단 하락한 4위에 자리했고, 예스24 e연재에서 연재를 시작해 최근 드라마 방영을 앞두고 있는 로맨스 소설 ‘빛나거나 미치거나’ 완결 합본 세트가 5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성인 로맨스 소설 ‘은밀한 이브’는 지난주에 이어 6위를 기록했고, 성인 로맨스 소설 ‘소문’과 ‘열락의 침실’, 그리고 ‘탐욕의 밤’이 각각 7위와 8위, 그리고 9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요나스 요나손의 ‘창문 넘어 도망친 100세 노인’은 한 계단 내려간 10위에 자리잡았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juny@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