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 ‘산수유진액’ 출시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 ‘산수유진액’ 출시

기사승인 2015-01-20 17:11:55

영하의 날씨가 이어지면서 면역력이 약화돼 각종 질환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요즘과 같은 겨울철에는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식들을 꾸준히 섭취해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원기를 회복해야 제대로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www.esmn.co.kr)에서는 국내산 산수유와 벌꿀을 넣어 만든 액상차 형태의 ‘산수유진액’을 출시하고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의 산수유진액은 산수유 꽃 축제로 유명한 경북 의성의 산수유만을 엄선해 제조됐다. 매년 산수유 꽃 축제를 개최하는 의성은 마을 전체가 산수유 물결을 이룰 만큼 산수유로 유명하다.

고형분 19%가 들어간 산수유 진액(엑기스) 90%에 10%의 벌꿀이 함유돼 있으며 다른 인위적인 성분 없이 정제수에 산수유즙만을 넣어 24시간 이상 대류추출방식으로 추출했다. 1일 1~2회, 1일 1팩 음용을 권장하고 있다.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 관계자는 “의성농산의 산수유진액은 우수한 품질의 경북 의성 산수유만을 사용해 24시간 정성으로 달여 만들고 있다”며 “오염되지 않은 건강한 자연환경에서 자라 과육이 튼실하고 신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의성농산영농조합법인에서는 산수유진액 출시를 기념해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산수유진액 2박스 구매 시 1박스를 추가 증정하는 내용이며, 산수유진액을 3박스 구매할 경우에는 건산수유 300g을 추가로 제공한다.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