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초등학생용 가구 신제품 출시

한샘몰, 초등학생용 가구 신제품 출시

기사승인 2015-01-21 10:00:56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체 운영 온라인 쇼핑몰 한샘몰에서 신학기를 맞아 아이방 가구 책상 신제품 ‘모리’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샘몰 초등학생용 가구 신제품 ‘모리(mori)’는 형태가 변해 사용자에게 혁신을 제공하는 가구라는 이름 그대로 책장 2개, 책상 1개의 단순한 구성으로 다양한 플랜을 제안한다.

책상이 책장과 마주보는 전면형, 책장을 옆에 두고 쓰는 H형과 슬림H형, 책상을 단독 사용하는 일자형 등 크게 네 가지의 책상 배치를 구현할 수 있다. 여기에 책장, 책상 등을 추가하면 두 명의 자녀가 함께 쓰는 공부방도 손쉽게 꾸밀 수 있다. 또한 이사나 인테리어 때문에 책상 배치를 바꿔야 할 때는 드라이버로 고정을 풀고 재배치하면 된다.

4단 책상세트의 가격은 309,000원, 5단 책상세트의 가격은 33만9000원이며 모두 책상 1개, 좁은 책장(너비 400㎜) 1개, 넓은 책장(너비 800㎜) 1개로 이루어져 있다.

한샘몰에서는 ‘모리’ 출시를 기념해 25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한샘몰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녀 수와 연령대, 아이방 사이즈, 원하는 책상형태를 댓글로 남기는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모리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에게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있다. 먼저, ‘모리’ 책상세트를 구매할 경우 레오 책상의자
혹은 ‘모리’ 창의력 조명을 무료 증정한다. 또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3쌍을 추첨해 일본 시즈오카 료칸 추억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두 이벤트 모두 다음달 15일까지 진행된다.

김 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