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 라인 출시

동성제약,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 라인 출시

기사승인 2015-01-26 11:17:55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문제성 피부를 가장 먼저 연구해온 동성제약이 2015년 새로운 에이씨케어를 공개했다.

동성제약 중앙연구소의 피부과학 기술을 바탕으로 탄생한 에이씨케어가 파머스파마시 라인업을 통해 문제성 피부를 넘어 피부의 다양한 고민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한 것.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는 자연의 힘과 지혜를 빌어 화장품에 담는 일이 피부 스스로의 힘을 깨우는 일이라는 믿음으로, 제약기술을 바탕으로 직접 수확한 천연물을 연구해 얻은 피부과학 기술 노하우를 집약한 브랜드이다.

주목할 점은 기존 에이씨케어가 민감성 피부에만 집중했다면, 파머스파마시는 벌독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 프롬.비즈라인과 실크 프로테인을 함유한 프롬.실크 라인업을 통해 문제성피부를 넘어서 피부 보습에도 동성제약만의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게 되었다.

프롬.비즈라인과 프롬.실크라인 모두 동성제약과 농진청이 공동으로 개발한 특허 받은 성분 벌독과 실크 프로테인을 주요 성분으로 하고 있다.

에이씨케어 파머스파마시 프롬.비즈라인은 꿀벌의 벌독을 함유한 포뮬라로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한(세명대학교 한방바이오산업 임상지원센터 임상 시험 완료)제품이다. 클리어 클렌징 폼을 제외한 전라인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칙칙해지기 쉬운 피부의 피부톤을 균일하고 환하게 관리해 준다. 여기에 꿀벌에서 유래한 벌독 및 로얄젤리, 프로폴리스가 에너지를 부스팅해 피부 생기와 컨디션 회복을 도와준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