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타필, 미혼 모자와 함께 따뜻한 스킨십 나눠요

세타필, 미혼 모자와 함께 따뜻한 스킨십 나눠요

기사승인 2015-02-03 11:04:55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피부전문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는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 산하 미혼 모자시설 ‘아름뜰’에 500만원 상당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324개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은 ‘피부의 기분 좋은 순간을 나누세요’라는 슬로건 아래, 대중의 참여를 통해 세타필 제품을 적립하여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에게 따뜻한 스킨십의 손길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세타필은 지난해 스킨십 캠페인을 런칭하며 시민들과 HI FIVE(하이파이브)를 나누는 게릴라 이벤트와 세타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etaphil.Korea) 공유 이벤트를 통해 세타필 제품을 적립하여 피부질환을 앓고 있는 아이들에게 기부한 바 있다.

지난 연말 여의도의 대형쇼핑몰에 대형 세타필 월을 설치하고, 시민들이 직접벽면에 부착된 스킨십 미션에 참여하고 기부 제품을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기부 행사에는 총 1056명이 참가하였는데,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로맨틱 이마 키스, 볼 맞춤, 백허그 등 다양한 스킨십 미션을 수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중 648명이 기부에 동참하여 세타필 제품을 적립, 미혼 모자에게 촉촉한 마음으로 전달되었다. 메마르고 추운 겨울을 녹이는 세타필의 따뜻한 스킨십 스토리가 담긴 풀영상은 세타필의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Cetaphil2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타필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이정민 주임은 “이번 세타필 스킨십 캠페인을 통해 모인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을 아름뜰의 산모와 태아에게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세타필의 부드러운 스킨십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