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아이세움, ‘제1회 독서 기초 세우기 운동’ 시상식 개최

미래엔 아이세움, ‘제1회 독서 기초 세우기 운동’ 시상식 개최

기사승인 2015-02-12 16:43:56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육출판 전문 기업 ㈜미래엔(대표 김영진)의 아동 출판 브랜드 ‘미래엔 아이세움’이 오는 13일 오후 4시 미래엔 본사에서 ‘제1회 독서 기초 세우기 운동’ 시상식을 개최한다.

지난해 9월 5일부터 2015년 1월 30일까지 진행된 ‘제1회 독서 기초 세우기 운동’은 아이들의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하고 책 읽는 즐거움을 일깨워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 캠페인은 ‘아이세움 논술명작’ 시리즈 5권, 좋은 어린이책 선정 도서 ‘화장실에서 3년’ 등 총 10권의 지정 필독서를 읽고 독서활동지를 작성해 아이세움 네이버 카페에 응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미래엔 아이세움은 이날 시상식에서 서울 금천구 금산초등학교 하정아 학생에게 최우수상에 해당하는 장학금 50만 원을 수여하고 경기도 남양주시 주곡초교 김연우 학생, 서울시 서초구 서이초교 이창희 학생, 전남 순천시 이수초교 최연우 학생 등 우수상 3명에게는 장학금 30만 원을, 노력상 10명에게는 장학금 10만 원을 각각 수여한다.

이주형 미래엔 아이세움 출판영업팀 팀장은 “책 내용에 대한 이해도를 기본으로 표현력, 논리성, 독창성 등을 심사해 우수 학생을 선정했다”며 “미래엔 아이세움은 앞으로도 유익한 도서 출간은 물론, 흥미로운 독서활동을 마련해 아이들의 독서문화 증진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