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티스쿨이앤씨, ‘방과 후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 사업설명회 개최

비상교육 티스쿨이앤씨, ‘방과 후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15-02-24 16:25:55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육 전문 그룹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의 교원 원격연수 자회사인 ‘티스쿨이앤씨’가 방과 후 학교 교사들을 대상으로 오는 28일 토요일, ‘세상을 바꾸는 힘’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세상을 바꾸는 힘은 바른 책 읽기로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시키고, 토론을 통해 사고력을 높여 아동의 리더십을 길러주는 ‘초등학교 방과 후 학교 독서·토론·논술 프로그램’이다. 비상교육의 독서지도 전문가들이 5년 이상 학교와 학원 현장에서 수업을 진행하며 얻은 노하우가 담겨 있다.

설명회 1부에서는 세상을 바꾸는 힘의 기획자가 개발 의도와 지도 방법, 차별점 등을 설명하고, 실제 수업 사례에 대해 해당 학부모, 교사가 나와 발표를 진행한다.

2부에서는 독서·토론·논술 수업 운영에 대한 입문 교육이 이뤄져 독서지도 교사들에게 수업의 흐름, 이해, 토론 진행법 등 실질적 내용을 전달할 예정이다.

박병근 티스쿨이앤씨 대표는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방과 후 학교 프로그램 중 하나가 글쓰기와 독서”라며 “학교에서 체계적 지도 아래 풍부한 배경지식을 쌓고 글 쓰는 훈련을 한다면 서술형, 논술형 평가 대비는 물론 통합적 사고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업설명회는 구로동에 위치한 비상교육 본사 20층 대강당에서 열리며, 전화 또는 공식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