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저, 스포엑스 2015 행사에 ‘스핀 바이크’ 출품

카이저, 스포엑스 2015 행사에 ‘스핀 바이크’ 출품

기사승인 2015-02-25 11:54:55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헬스 트레이닝 기구 브랜드 카이저(KEISER)는 이달 26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 2015(SPOEX 2015)에 참가해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카이저는 365일 완벽한 인도어 트레이닝으로 바디 파워를 충전시켜 주는 헬스 트레이닝 기구 브랜드로, 독일 월드컵 국가대표팀을 비롯한 전세계의 유명 프로선수들이 애용하고 있다.

회사 측은 “카이저 제품은 비접촉식 자기장 부하 컨트롤 시스템과 정확한 운동량을 보여주는 컴퓨터 디스플레이 시스템으로, 나만의 파워값을 기반으로 하는 체계적인 인도어 트레이닝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 파워까지 확장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카이저의 ‘스핀 바이크’는 전세계 판매 1위로 평가받고 있다. 대표 제품은 ‘M3 인도어 사이클(M3 Indoor Cycle)’과 ‘M3 토탈 바디 트레이너(M3 Total Body Trainer)’이다.

M3 인도어 사이클은 집약적인 트레이닝으로 파워값을 극대화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M3 토탈 바디 트레이너는 코어를 자극하는 전신운동으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이나 재활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카이저는 스포엑스 2015를 통해 ‘카이저 월드 마스터 트레이너 파코 곤잘레스(Paco Gonzalez)와 올바른 스핀 바이크 타기’ 프로그램을 준비해, 올바른 스피닝 트레이닝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파코 곤잘레스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26일(목), 27일(금), 28일(토) 3일간 매일 오전 11시, 오후 2시, 오후 4시 30분에 실시된다. 3월 1일(일)에는 같은 시간에 카이저 인도어 사이클링 교육을 이수한 박창호 트레이너가 진행한다.

카이저는 행사 기간 중 국내 공식 수입업체 ㈜두비원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M3 인도어 사이클’과 ‘M3 토탈 바디 트레이너’외에도 카이저의 프리미엄 트레이닝 기구를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