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3일까지 삼일제약 공식카페를 통해 120가족 선정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캠핑의 계절이 왔다. 따스한 봄 햇살이 코끝을 간질이는 4월. 싱그런 자연속에 텐트를 치고 가족들과 옹기종기 모여 앉아 다양한 추억을 쌓고 싶다면 '삼일제약과 함께하는 누리캠프, 네 번째 이야기'를 주목하자.
삼일제약은 소남이섬 오토 캠핑장에서 4월 25일부터 1박 2일 동안 ‘삼일제약과 함께하는 누리캠프 네 번째 이야기’를 진행한다.
다양한 체험과 캠핑을 통해 아름다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누리캠프는 ‘온 가족이 자연 속에서 소통과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한다’는 취지아래, 네 번째를 맞았다.
가족캠퍼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체험활동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그간 가장 인기 많았던 송어잡이를 비롯해 가족 카누체험, 초콜릿 만들기, 비치볼 만들기, 동물시계 만들기 등이다. 또 80년대 가요계를 이끌었던 변진섭과 함께하는 ‘힐링뮤직 콘서트’는 지난 세월 묻고 살았던 향수를 자극할 것이다.
이밖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에어바운스, 서핑보드, 건슈팅 등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부스를 운영하고 스넥카 운영을 통해 다양한 먹거리도 무료로 제공한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자연과 함께하며 가족 간 소통을 통해 건강한 가족문화를 만든다는 취지로 진행되고 있는 누리캠프는 참가자들의 큰 호응 속에 벌써 네 번째 시즌을 맞이하게 되었다.”며 “이번 누리캠프를 통해 자연의 아름다움과 가족의 소중함을 함께 느끼며 행복한 추억 쌓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3월 17일부터 4월 13일 까지이며 4인 가족 기준으로 총 120가족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4월 14일 공지된다.
자세한 사항은 삼일제약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amilpharm)를 통해 알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이메일(samilpharm@naver.com)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