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면 맛집, 이색적인 피자뷔페 맨하탄5

부산 서면 맛집, 이색적인 피자뷔페 맨하탄5

기사승인 2015-07-11 09:00:55

[쿠키뉴스팀] 이른바 먹방과 맛집의 시대다. TV에선 연일 쉐프가 진행하는 요리 프로그램들이 쏟아지고 사람들은 먹방이란 신조어와 맛집 정보에 열광한다. 그래서일까 주말이면 TV나 인터넷에서 소개된 음식점들에 맛집을 찾은 사람들의 줄이 끊이질 않지만 막상 가보면 지나치게 비싼 가격에 기대보다 못한 음식으로 실망하고 돌아서는 이들도 적지 않다. 그나마 맛이 좋다고 하더라도 비싼 가격이 영 부담스러운 음식들도 한 가득이다. 싼게 비지떡이라는 말을 되새기며 애써 고개를 끄덕여보지만 일부러 시간을 들여 간 곳에서 비싼 돈을 주고도 제대로 된 음식을 대접받지 못하는 경우는 소비자들의 속만 상할 뿐이다. 이에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을 저렴하게 제공하는 진정한 맛집 부산 서면 핫플레이스 피자뷔페 맨하탄5가 이 지역 사람들에게 큰 화제다.

피자뷔페 맨하탄5는 여러가지 종류의 갓 구운 피자와 취향에 따른 다양한 소스를 마음껏 맛 볼 수 있어 피자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곳이다. 뷔페라는 이미지가 가짓수만 많고 맛은 기대키 어렵다고 생각되는 고정관념과는 달리 부산맛집 맨하탄5는 각각의 피자가 제 맛을 제대로 구현해내고 있어 이 곳을 찾은 사람들을 다시금 찾게 만드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샐러드바에서는 피자 이외의 풍성한 먹거리가 가득 채워져 있어, 부산데이트코스로 젊은 층들은 물론이고 어린 아이들을 포함한 가족단위 손님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뿐만 아니라 100분이라는 넉넉한 시간 동안 피자, 치킨, 스파게티 등 샐러드바를 원하는 만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단돈 천원에 생맥주 무제한 원가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7월 중순 쯤 신메뉴 스테이크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특히나 이 모든 것들이 포함된 점심과 디너가 모두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어,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학생층들에게는 저렴한 돈으로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들을 맛 보는게 가능해 부산가볼만한곳으로 연일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맨하탄5의 문홍규 기획실장은 “기존의 식상한 뷔폐 틀에서 벗어나 피자를 선호하는 매니아들을 위해 피자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피자뷔폐를 런칭하게 되었다. 내년까지 50호점을 목표로 전국에서 맨하탄5를 만나볼 수 있게 하겠다” 라고 전했다.

맨하탄5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680번길 26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전화 051-805-1151로 문의가 가능하다.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