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4’ CP “‘복면가왕’과 경쟁? 엄연히 다른 프로그램”

‘히든싱어4’ CP “‘복면가왕’과 경쟁? 엄연히 다른 프로그램”

기사승인 2015-10-01 14:12:55
JTBC 제공

[쿠키뉴스=이혜리 기자] ‘히든싱어4’ 조승욱 CP가 MBC ‘복면가왕’과의 경쟁구도에 대해 언급했다.

1일 서울 상암동 JTBC 사옥 10층에서는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4’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조승욱 CP는 ‘히든싱어’와 비슷한 포맷의 ‘복면가왕’에 대해 “자꾸 경쟁구도로 몰아가시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며 “엄연히 듣는 음악에 집중을 한다든지, 추리하는 건 비슷한 점이 있겠지만 전혀 다른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예를 들어 게임하는 프로그램이 다 같은 것이 아닌 것처럼 음악을 소재로 했을 뿐 다른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 ‘복면가왕’ 역시 잘 기획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한다”며 “우리 프로그램은 사실 가수도 있어야 하고 모창자도 있어야 하는데 그에 비해 ‘복면가왕’은 노래 잘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나가서 무대를 선보일 수 있다. 우리보다 인력의 풀이 넓은 점이 부럽다”고 설명했다.

‘히든싱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 12월 박정현 편을 시작으로 성시경, 백지영, 김건모, 임창정, 아이유, 이선희 등 총 37명의 가수들이 출연했다.

‘히든싱어4’는 오는 3일 오후 11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hye@kmib.co.kr
이혜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