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에너지음료 핫식스가 올해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2와 시즌3을 연속으로 후원한다.
CJ E&M 게임채널 OGN은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2, 3의 후원사로 핫식스가 참여한다며, 올해 히어로즈 슈퍼리그의 공식 명칭은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이 됐다고 밝혔다.
핫식스의 히어로즈 슈퍼리그 후원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앞으로도 e스포츠의 발전에 기여를 하겠다”는 작년 핫식스의 포부가 그대로 실현됐다는 게 OGN측 설명이다.
히어로즈 슈퍼리그 시즌2는 25일(월) 오후 7시에 새롭게 개관한 서울 OGN e스타디움(서울 상암동 소재)에서 대장정을 시작한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 히어로즈 슈퍼리그 2016 시즌1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서킷 2016 스프링 챔피언십에서 단 한 번의 패배도 없이 우승을 달성한 세계 최강팀 MVP 블랙을 비롯해 기가바이트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파워리그에서 준우승하며 시드를 확보한 TNL이 참가한다. 아울러 치열한 오픈 예선을 통과한 6개의 팀들이 본선에서 자존심을 걸고 맞붙는다.
‘핫식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2’과 관련해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추후 OGN 방송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daniel@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