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굽네 반반 시리즈’ 출시=굽네치킨이 굽네 오리지널과 굽네 볼케이노를 함께 제공하는 굽네 반반시리즈를 선보였다. 굽네 오리지널은 100% 국내산 냉장육을 오븐에 구워 기름기를 제거했으며, 굽네 볼케이노는 고추장 베이스에 특제소스를 더해 매운 맛을 살렸다. 굽네 볼케이노는 출시 6개월만에 550억원 매출을 돌파하기도 했다.
카페 오가다, ‘창업토크콘서트’ 개최=카페 오가다가 오는 23일 오가다 문화일보점에서 창업토크콘서트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가다의 창업 성공 노하우를 전하고 입지선정, 아이템, 매장관리 등 창업에 대한 실무지식을 전문가를 통해 교류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예비 창업자는 사전 신청 후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치즈단팥 코팡’ 출시=파리바게뜨가 코팡 신제품 치즈단팥 코팡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단팥크림 코팡과 밤크림 코팡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코팡이다. 치즈단팥 코팡은 프랑스 빵 브리오슈에 생크림을 발효시켜 만든 크림치즈와 단팥을 넣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의 빵’과 프랑스어로 ‘친구’의 두 가지 의미를 가진 코팡은 지난해 한-불 정상회담에서도 언급됐다.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세일 이벤트 11만판 돌파=피자헛이 지난 8일부터 시작한 ‘고객 감사 세일’은 프리미엄피자 판매 1억판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 시작한 행사로, 피자헛 모든 메뉴를 할인하는 행사다. 첫날에만 1만5000판 이상이 판매됐으며 방문 포장 이용 고객은 전주 대비 144%, 배달과 레스토랑 이용 고객도 각각 112%, 111% 이상 증가했다.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치즈 크러스트와 리치골드 엣지가 적용된 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방문포장 40%, 배달과 레스토랑은 30% 할인된다.
탐앤탐스,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 한정출시=탐앤탐스가 아이돌 그룹 비스트 컴백을 기념해 싱글오리진 커피와 이탈리아노 프레즐, 비스트 멤버 포토카드로 구성된 비스트 리본 세트메뉴를 한정 출시한다. 세트에 포함된 포토카드는 탐앤탐스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사진으로 멤버별 각 2종씩 총 10종이 출시됐다. 전국 탐앤탐스 직영점에서 판매되며 포토카드 소진 시 행사는 종료된다.
블렌딩티 전문카페 H TEA, 안양 범계역점 오픈=H TEA가 지난 13일 안양 범계역 근처에 새로운 가맹점을 출점했다. H TEA는 미국 아다지오사로부터 수입하는 차를 베이스로 다양한 맛과 향을 블렌딩한 차와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H TEA에 따르면 이번 범계역점은 역을 중심으로 주거단지와 사무실이 많아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트릿츄러스, ‘더랩스토어’ 스페셜메뉴 출시=츄러스카페 스트릿츄러스가 오픈 1주년을 맞아 빙수4종, 홈메이드 브런치 메뉴, 밀크티 아츄 등 10종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더랩스토어는 스트릿츄러스의 R&D 특화매장으로 공연무대와 매장 내 R&D 공간에서 메뉴개발과 츄러스 연구를 진행한다. 출시를 앞둔 신메뉴를 미리 맛 볼 수 있고 색다른 형태의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스와로브스키 아이스텀블러 출시=엔제리너스커피가 쥬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와 컬라보레이션을 통해 아이스 텀블러를 1만개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아이스텀블러는 ‘스와로브스키 R크리스털’로 장식됐으며 블루와 오렌지 2종이다. 뚜껑과 스트로우가 함께 포함된 구성이며 500㎖ 용량이다.
설빙, 여름맞이 릴레이 고객감사 프로모션=설빙이 신메뉴 ‘인절미 설빙고’ 출시를 기념해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 증정’과 ‘소망화장품 플로르드망 하이드로즈 크림 플러스 샘플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적립금 증정 이벤트는 설빙 메뉴인 인절미 설빙고와 인절미 아이스설빙고, 요거통통메론설빙 등을 구입한 뒤 영수증 하단에 적힌 번호를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또 신메뉴 인절미 설빙고 1종과 멜론설빙 2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망화장품 샘플을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
정리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