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바이레다 온라인스토어’ 개설 기념 추석 이벤트 실시

일동제약 ‘바이레다 온라인스토어’ 개설 기념 추석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6-09-08 14:10:50 업데이트 2016-09-08 14:10:54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바이레다는 추석 명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바이레다는 일동제약을 통해 국내에 소개됐으며, 청소 용품부터 가전제품까지 실생활 관련 생활용품을 공급하는 브랜드다.

일동제약을 통해 국내에 소개된 바이레다의 온라인스토어 ‘바이레다스토어’ 정식 오픈으로 집에서도 온라인 주문을 통해 빠르고 안전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바이레다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소개된 모든 바이레다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바이레다 제품에 대해 궁금한 부분에 대한 상담 및 사용 중 발생한 A/S까지 원스톱으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바이레다의 공식 온라인 판매점 ‘바이레다스토어’ 개설을 기념해 마련됐다. 명절인 추석까지 맞물려 평소 관심 있게 지켜봤던 생활용품을 더욱 저렴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바이레다 온라인스토어에서는 회원가입 시 기본 1000원 적립금(1만원 이상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이 제공된다. 바이레다 온라인 토어 오픈 기념으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배송비 무료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이레다의 대표 상품인 이지트위스트, 핑거몹 건식 밀대 청소기 등의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매지컬스프레이, 10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퍼스트랩 화장품이 추가로 제공된다.

한편, 바이레다는 독일 생활용품 및 소재 전문기업인 프루이덴베르그의 68년 된 생활용품 브랜드다. 유럽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고, 미국과 호주,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60여개 국가에 진출해 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추천해요
    0
  • 슬퍼요
    슬퍼요
    0
  • 화나요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