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영수 기자] 전국 3200가구를 대상으로 한 TNMS 시청률 조사 결과에 따르면 월요일 저녁 방송한 MBC 리얼스토리 눈 ‘홍상수 김민희 불륜도 사랑이 되나요’ 편이 전국과 수도권에서 모두 지난주 월요일 동시간에 방송된 리얼스토리 눈 ‘대통령 탄핵 청와대 떠나 사저로’ 시청률 보다 높았다.
지난주 방송 ‘대통령 탄핵 청와대 떠나 사저로’ 편 시청률은 전국 7.2% 수도권 6.5%이었는데 이날 ‘홍상수 김민희 불륜도 사랑이 되나요’ 편의 전국 시청률은 7.6%, 수도권 시청률은 8.0% 로 수도권 시청률 상승이 두드려졌다.
이날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지난 13일 열린 홍감독의 신작 ‘밤의 해변에서 혼자’ 언론시사회에서 홍감독과 김민희가 서로 사랑 하는 사이라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홍 감독 부인이 “이혼이란 없다”고 단호하게 말하는 인터뷰가 방송됐다.
지난 주 리얼스토리 눈 ‘대통령 탄핵 청와대 떠나 사저로’ 보다 ‘홍상수 김민희 불륜도 사랑이 되나요’ 편을 더 많이 시청하면서 시청률 상승에 견인차 역할을 한 시청자층은 50대 남자로 시청률이 ‘대통령 탄핵 청와대 떠나 사저로’ 편 보다 전국 2.3%p, 수도권 무려 5.4%p가 상승했다.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