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은철]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1차만 합격해도 응원장학금을 지급하는 ‘2017+2018 공인중개사 도전합격반’을 오픈했다.
이 과정은 강의 신청 후 2017년,
2018년 두 번의 시험 기회가 주어지는 과정으로, 올해 시험이 5개월여 남은 현재 공인중개사 시험을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과정이다.
5개월의 기간은 공인중개사 시험의
1,2차 동차 합격도 가능한 기간이지만, 수험생들의 평균 수험 기간을 고려할 때 올해 1차, 내년 2차 합격을
노리는 것이 가장 수월한 선택이다.
이에 따라 이 과정은 올해 시험에 1차만 합격해도 응원 장학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최종 합격시 에듀윌 자격증 과정 1개를 1년간 무료로 제공하는 등 전례에 없던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과정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 2016년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으면서, 더욱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이는 에듀윌이 공인중개사 분야에서 질 좋은 교육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온라인 및 학원에는 업계 최고의 베테랑 교수진이 포진돼 있고, 수험
서적의 경우 온라인 서점 수험 서적 분야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수험서는 1차 과목인 부동산 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물론, 2차 과목인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 공시법 및 세법, 부동산공법까지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 전 과목을 출판하고 있다.
무엇보다 에듀윌 특유의 온라인 교육 관리시스템을 보유해, 매년 많은
합격생이 배출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울 대방, 노원, 천호, 부산 서면, 인천
부평, 수원, 부천 등 각 지역에 운영중인 직영학원에서도
공인중개사 합격생을 다수 배출 중이다.
dldms878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