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포항=성민규 기자] 경북 포항에서 프리미엄급 대단지 아파트 '두호 SK VIEW 푸르지오'가 분양을 앞둬 눈길을 끈다.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우수한 조경환경, 커뮤니티시설 등 대단지 아파트의 장점을 모두 누릴 수 있다.
포항시 북구 두호동 1022, 1058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2~지상 29층 14개동 전용 74~84㎡ 총 1321가구 규모로 이중 657가구가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매머드급 규모에 생활 인프라, 커뮤니티시설 등을 갖춰 대규모 단지 만이 가지는 장점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 단지는 포항에서 처음 선보이는 SK건설과 대우건설의 컨소시엄 아파트로 향후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기대할 수 있다.
포항 두호주공1차 아파트 재건축정비사업으로 공급되는 두호 SK VIEW 푸르지오는 포항의 핵심 입지에 위치한 만큼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단지 인근에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죽도시장 등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 가능하다.
또 포항의 전통적인 명문학군으로 단지 바로 앞에 두호남부초를 비롯 포항고,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위치해 우수한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새천년대로, 포항 IC 등의 도로 환경에다 KTX포항역을 통한 전국 광역 교통망 이용이 수월하다.
영일대해수욕장과 환호해맞이공원도 인접해 쾌적한 자연환경까지 갖췄다.
견본주택은 포항시 북구 죽도동 618-11번지(구 웨딩캐슬 맞은편)에 마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