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오현경, 또 다른 방주인 김구라 발견에 선 셀카 후 인사!

‘발칙한 동거’ 오현경, 또 다른 방주인 김구라 발견에 선 셀카 후 인사!

기사승인 2017-07-06 13:20:10

[쿠키뉴스=이영수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현경과 김구라가 ‘동갑 남녀 방주인 케미’를 폭발시켰다. 오현경과 김구라는 첫 만남부터 함께 셀카 인증을 하는가 하면, 집주인 지상렬과의 첫 만남에서 찰떡궁합 입담을 과시하며 지상렬을 꼼짝 못하게 만들었다고 전해 과연 이들의 첫 동거 생활의 시작은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오현경과 김구라가 함께 셀카를 찍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발칙한 부동산 트럭에 타 있던 오현경이 김구라를 발견하고 제대로 인사도 나누기 전에 셀카를 찍자고 한 것. 함께 찍은 셀카 사진 속 오현경은 상큼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반면 김구라는 조금은 경직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지상렬의 싱글하우스에 들어간 후 오현경과 김구라의 ‘동갑케미’는 제대로 폭발한 모습이다. 오현경과 김구라는 나란히 거실 소파에 앉아서 같은 포즈로 지상렬을 바라보고 있는데, 이에 지상렬은 한껏 당황한 표정을 짓고 있어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세 사람이 동거 조건을 확인하던 중 오현경과 김구라의 융단 폭격 입담에 꼼짝 못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그는 김구라를 향해 “여기 너랑 똑같은 여자가 있네~”라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또한 김구라는 지상렬과 30년지기 친구지만 ‘발칙한 동거’를 통해 그의 집에는 첫 방문을 하게 된 상황. 과연 지상렬의 싱글 하우스에 처음 방문한 김구라의 반응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방주인 오현경과 김구라의 지상렬 잡는 찰떡 케미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오현경-김구라-지상렬의 시끌벅적 첫 만남 모습은 오는 7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