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배달꾼’ 고경표, 짙은 화장+원피스…파격 여장 포착

‘최강 배달꾼’ 고경표, 짙은 화장+원피스…파격 여장 포착

기사승인 2017-07-30 07:00:00

[쿠키뉴스=정진용 기자] ‘최강 배달꾼' 고경표의 여장이 포착됐다.

오는 8월4일 KBS 2TV 새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극본 이정우/연출 전우성/제작 지담)이 첫 방송된다. 29일 ‘최강 배달꾼’ 제작진이 여장한 고경표의 사진을 공개했다.

‘최강 배달꾼’은 가진 것이라곤 배달통뿐인 인생들의 통쾌한 뒤집기 한 판을 그린 신속 정확 열혈 청춘배달극. 꿈꾸는 것조차 무의미해진 세상 속 아무것도 가지지 못한 청춘들이 만들어가는 용기와 희망을 이야기한다.

극중 고경표는 의리 있고 정의로운 성품을 지닌 배달계의 레전드가 되는 최강수 역을 맡았다. 일과 사랑, 우정 모두 직진하는 당찬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고경표는 앞서 "캐릭터를 위해 직접 헤어 스타일링을 제안했다"고 밝히며 '최강 배달꾼'을 향한 노력을 드러냈다. 이 같은 노력을 통해 열혈 청춘 최강수로 완벽한 변신을 한 고경표가 반전의 모습을 선보이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고경표는 여자보다 더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검은색 원피스, 살구색 셔츠 등 여러 벌의 여성복을 신중하게 고르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옷을 바라보는 고경표의 표정이 제법 진지해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이 장면은 '최강 배달꾼' 방송 첫 주에 등장, 깨알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한, 티격태격 케미를 예고한 채수빈(이단아 역)과 관계에 있어서 극 초반, 하나의 강력한 포인트가 될 장면이다. 

한편 KBS 2TV 새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순도 100% 열혈 청춘들의 성장과 로맨스, 골목 상권을 둘러싼 파란만장한 격투기 등을 조화롭게 그려낼 예정이다.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최고의 한방’ 후속으로 8월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jjy4791@kukinews.com

정진용 기자
jjy4791@kukinews.com
정진용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