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은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지난달 30일 전국에 위치한 각 직영학원에서 공인중개사 및 주택관리사 모의고사를 실시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은 서울 대방과 노원, 천호, 그리고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수원, 부산 서면 등 총 7개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주택관리사 학원은 서울 대방, 노원, 부산 서면, 인천 부평 등 총 4개
지역에 위치해 있다.
이번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동일한 시간과 형식으로 구성됐으며, 수험생들이 OMR카드를 직접 작성하는 등 실제 환경 속에서 긴장감을 갖고 응시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모의고사는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90일, 주택관리사 2차 시험을 60여일 앞둔 시점에서 수험생들이 최종 실력 점검 및 약점 체크를 할 수 있는 기회다.
에듀윌이 전국단위로 실시하는 모의고사의 특장점은 철저한 성적 분석에 있다. 온·오프라인이 동시에 실시되는 에듀윌 모의고사에는 전국의 많은 수험생들이 응시해 자신의 성적 분석은 물론, 같이 시험에 응시하는 응시자 현황 등 각종 빅데이터까지 살펴볼 수 있다.
이번에 전국 학원에서 시행된 모의고사는 공인중개사의 경우 온라인에서 8월 7일(월)까지 응시가 가능하며, 10월 28일 시행되는 제28회
공인중개사 시험 직전까지 총 2회의 모의고사가 추가로 실시된다. 9월 30일 시행 예정인 주택관리사 2차 시험 대비 모의고사는 8월 15일(화)까지 응시가 가능하며, 오는 9월에
최종 모의고사가 추가로 마련될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실전에서의 실수를 줄이기 위해서는 모의고사에 꼭
응시해보는 것이 좋다”고 말하고, “몇 차례 더 남은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경험을 쌓으시고 올해 시험에 꼭 합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dldms8781@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