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C·수성아트피아 소년소녀합창단, 11일 정기연주회

TBC·수성아트피아 소년소녀합창단, 11일 정기연주회

기사승인 2017-11-07 18:21:09

(재)수성문화재단 수성아트피아의 미래세대 육성 프로그램인 ‘TBC·수성아트피아 소년소녀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11일 용지홀에서 개최한다. 

TBC·수성아트피아 소년소녀합창단은 지역 어린이들의 예술적 감수성 개발과 문화소양 함양을 위해 지난 2011년 TBC대구방송과 수성아트피아가 공동으로 창단했다.
 
이번 정기 연주회에서는 단원 66명과 단장 신미경, 지휘자 김상충, 이정연 트레이너, 박선영 부트레이너, 박선영 반주자, 김연희 안무가와 함께 준비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또 ‘님과 함께’, ‘풍선’ 등 익숙한 가요를 합창곡으로 편곡해 들려주고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OST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동요 ‘꽃구름 속에’ 등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곡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울러 특별 출연으로 바리톤 이인철(현 대구가톨릭대학교 음악대학 겸임교수)과 SP Arte(피아노 홍지현, 바이올린 노윤지, 퍼커션 김찬양, 장구 양재영)가 한국 가곡을 연주하며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TBC·수성아트피아 소년소녀합창단은 창단 후 각종 소년소녀합창제에 참가했으며, 크고 작은 공연에 초청되는 등 연주력을 인정받으면서 대구의 대표적인 청소년 예술단체로 성장하고 있다.

수성아트피아 김형국 관장은 “TBC·수성아트피아 소년소녀합창단은 이번 정기 연주회에서 동요, 가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합창단의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라며 “수성아트피아가 새로운 예술 인재를 양성하고 대구 음악계 성장의 원동력이 되고자 하는 목적과 맞닿아 있는 공연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