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반포WM센터가 ‘3월 WM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미래에셋대우는 다음달 말까지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 반포WM센터 ‘3월 WM 아카데미’ 개최
대신증권 반포WM센터가 ‘3월 WM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대신증권은 5일부터 12차례에 걸쳐 서초구 잠원로 반포자이플라자 2층에 위치한 대신증권 반포WM센터에서 ‘3월 WM 아카데미’ 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3월 WM 아카데미’에서는 매주 요일별로 특정 주제를 다룬다. 월요일은 ‘골프스포츠’를, 화요일은 ‘부동산 투자전략’을, 목요일은 ‘미술품 투자전략’을 주제로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금융투자의 기초부터 미술품, 부동산 등 재테크 투자전략, 골프 문화 강좌까지 다채롭게 진행된다.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육인원은 매 회당 선착순 20명이다. 참석 및 문의는 대신증권 반포WM센터로 하면 된다.
장영준 대신증권 반포WM센터장은 “이번 3월 강좌에 참여하면 금융투자에 대한 기초는 물론이거니와 다양한 자산에 대한 분석까지 교육받을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강좌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미래에셋대우는 다음달 말까지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 스마트폰을 통해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 그리고 1년 이상 국내 주식 거래를 하지 않은 휴면 고객 가운데 국내 주식 잔고 10만원 이하인 투자자(지난달 23일 기준)를 대상으로 한다. 오는 2025년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단,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을 제공한다.
수수료 혜택은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뿐만 아니라 HTS(홈트레이딩시스템)에서 국내주식 거래 시에도 적용 받을 수 있다.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계좌 개설 이후 100만원 이상 국내 주식 거래 시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 또는 방문개설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 해당 계좌로 타사 주식 대체 입고 후 5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시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초 신규고객의 경우 최대 5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 또는 미래에셋대우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인 m.Stock(엠스탁)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지난 11월 모바일 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OTP)가 도입됨에 따라 계좌개설 후 금융거래 편의성이 개선됐다.
모바일 OTP는 스마트폰에서 만든 일회용 비밀번호로 인증하는 보안인증 방식으로, 별도로 실물OTP나 보안카드를 발급 받지 않더라도 스마트폰 만으로 모든 금융거래를 할 수 있다.
미래에셋대우 모바일 OTP는 비대면 계좌개설 후 미래에셋대우 MTS(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인 m.Stock(엠스탁) 애플리케이션의 인증/OTP 메뉴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