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훈 대구 달서구청장 후보, ‘활력 넘치는 생활문화 조성’ 공약

이태훈 대구 달서구청장 후보, ‘활력 넘치는 생활문화 조성’ 공약

기사승인 2018-06-10 13:02:43

 

 

이태훈 자유한국당 대구 달서구청장 후보는 10일 ‘활력 넘치는 생활문화 조성’ 공약을 발표했다.

이태훈 후보는 “마음의 안정과 몸의 건강은 일과 삶을 지탱해 주는 밑바탕이자 행복의 원천”이라며 “일상에 여유와 품격을 드리는 문화도시 조성을 위한 다양한 공약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선사시대 역사자원 힐링 테마화 ▲문화정책위원회 구성 및 운영 ▲생활 속에서 누리는 체육 및 문화 활성화 ▲청소년 문화의 집 건립 ▲목재문화체험관 건립 등을 제시했다.

이어 구민들의 생활체육 저변 확산을 위해 ▲1인 1생활체육활동 활성화와 종합스포츠 클럽 운영 활성화 ▲동네체육시설 및 학교 운동장 생활체육시설 지속 확충 ▲마을단위 동네체육 신규클럽 활성화를 통한 주민 공동체 강화 ▲메가스포츠 행사(전국 오픈 볼링대회 등) 활성화 등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 후보는 또 “올해 초 개관한 월배국민체육센터를 활성화 시키고, 송현다목적체육센터를 조기에 건립해 성서다목적체육센터와 함께 구민생활체육증진 인프라를 균형있게 구축해 나갈 것”이라며 “아울러 ‘달서별빛캠핑장’ 주변에 목재체험관을 건립해 도심지 내 최고의 가족문화·힐링공간으로 조성함으로써 사람의 가치를 존중하는 휴노믹 시티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