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새 예능 프로그램 '니가 알던 내가 아냐'가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작진이 6일 공개한 '니가 알던 내가 아냐' 포스터에는 "오는 20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는 프로그램 편성 정보와 함께 MC를 맡은 개그맨 이수근, 장도연, 가수 딘딘, 그룹 뉴이스트W JR의 재치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출연자의 일상 VCR을 본 최측근 관계자들(친구, 애인, 매니저, 부모님, 형제자매 등)이 각자의 관계에서 느꼈던 성격을 바탕으로 출연자의 다음 행동을 예측해 답을 맞히는 퀴즈 게임 프로그램이다.
네 명의 MC들은 제작진을 통해 각각 프로그램에 임하는 포부를 남겼다.
이수근은 "MC 중 가장 연장자다. 가장 많은 인간관계를 맺고 있는 것도 나일 것"이라며 "매회 다른 집단에 속해 있는 관계자들이 나온다고 들었는데 매의 눈으로 분석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장도연은 "사실 우리 MC들도 방송 선후배, 동료 등 서로 관계를 맺은 관계자다.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들이 모여 프로그램을 함께 하니 더 할 말이 많을 것 같다"며 기대를 표했다.
딘딘은 "사람 만나는 것을 좋아해 인간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좋아한다"며 "프로그램에 나오는 출연자와 새로운 관계를 맺어도 좋을 것 같다. 반대로 그 사람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지도 궁금하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JR은 "선배님들을 믿고 잘 해보겠다. 어떤 출연자와 관계자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은 “MC들 역시 서로 관계가 있는 사람들이었으면 했다”며 “네 명의 MC는 선후배 관계, 사석에서 보는 관계, 한 프로그램에서 만나 일한 비즈니스 관계까지 다양한 관계들로 얽혀 있다. MC들끼리의 다양한 관계가 매회 달라질 출연자와 관계자들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한다”고 캐스팅 배경을 밝혔다.
'니가 알던 내가 아냐'는 20일 오후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엄예림 기자 yerimuh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