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크림 전문 디저트 카페 비어드파파는 고객들을 대상의 찾아가는 마케팅 활동 일환으로 이동식 매장인 푸드트럭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관련 비어드파파는 6월에 열리는 3개의 남자 프로골프대회를 시작으로 이동식 푸드트럭 운영을 확대할 예정이다.
우선 6월 중 3주간 연속으로 열리는 골프대회 중 용인88CC에서 13일부터 15일까지 KEB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이 진행된다. 이어 20일부터 23일까지 천안우정힐스에서 코오롱 제62회 한국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열리며, 27일부터 30일까지 양산에이원CC에서 제62회 KPGA 선수권대회가 예정돼 있다.
비어드파파 측은 “이번 골프대회는 총상금 10억원 이상의 메이저 대회로 비어드파파의 푸드트럭을 대회장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면서 “비어드파파는 대회 기간 중 푸드트럭에서 향긋한 아이스 커피와 치즈케이크 등 디저트 제품 그리고 스포츠 특화 제품(레드비트 플러스, 퍼펙트 파워젤 꿀홍삼)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비어드파파는 대회 기간 동안 비어드파파 카카오플러스친구를 맺으면 모든 음료에 대해 1+1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비어드파파는 지난 4월부터 고객들과 함께하기 위해서 수원삼성블루윙즈 프로축구단을 공식 후원하는 등 스포츠마케팅을 적극 펼치고 있다.
비어드파파는 “이번 이동식 매장 푸드트럭 역시 이러한 스포츠마케팅의 연장선”이라며 “앞으로 비어드파파는 프로스포츠 현장에서도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친근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현장 위주의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