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안마의자 힐링룸’ 조성 콜라보=바디프랜드는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 스위트룸 등 호텔 주요 객실에 안마의자가 설치된 힐링룸을 조성했다고 최근 밝혔다.
안마의자 힐링룸은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 등 4개 호텔 총 8개 객실에 조성됐다. 메종 글래드 제주의 경우 스위트룸 등 객실 3곳에 종아리 마사지 특화 제품인 ‘팰리스Ⅱ’, 허리 마사지가 강화된 ‘벤타스’,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가 각각 설치됐다.
글래드 여의도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에는 벤타스가 높인 힐링룸이 각각 1곳과 2곳 조성됐고,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는 콤팩트 안마의자 ‘허그체어’의 아이언맨 및 캡틴아메리카 제품으로 꾸민 힐링룸 2곳이 마련됐다.
바디프랜드는 서울 주요지역과 제주에 운영 중인 글래드 호텔과의 콜라보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휴식을 제공하는 한편,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구상이다. 아울러 호텔을 포함한 다양한 업계와의 공동마케팅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덴비코리아, 상반기 결산 1+1 이벤트 진행=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덴비(Denby)가 6월28일부터 7월14일까지 상반기 결산 고객 감사전 ‘원 플러스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튼 올 상반기 베스트셀러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밥 공기, 국 공기와 함께, 반찬류를 담기에 좋은 섀로우 보울과 면류를 담기에 좋은 파스타 보울, 라면 보울 등이 해당된다.
제품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추가로 증정하며, 디자인 패턴에 상관없이 선택 가능하다. 이번 베스트셀러 원 플러스 원 이벤트는 주요 백화점 덴비 매장 22곳에서 진행된다.
신제품 출시 기념 원 플러스 원 이벤트도 마련됐다. 28일 총 6가지 패턴으로 출시되는 스트레이트 밥 공기와 국 공기, 핸드리스 머그, 스몰 머그 등이 해당 제품이다. 추가 증정 제품은 한국 소비자에게 가장 인기있는 ‘탑 6 패턴’인 임페리얼 블루, 내추럴 캔버스, 헤리티지 오차드‧피아자‧베란다‧파빌리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 기념 원 플러스 원 이벤트는 전국 백화점 덴비 매장에서 동시 진행된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상반기 결산 이벤트를 준비했다. 덴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덴비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해싿.
◎로라스타, 프리미엄 스팀다리미 ‘리프트 엑스트라’ 출시=스위스 프리미엄 다리미 브랜드 ‘로라스타’가 신제품 ‘리프트 엑스트라(LIFT XTRA)’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1980년 스위스에서 설립된 로라스타는 53개국에 진출한 유럽 시장점유율 1위 프리미엄 스팀 다리미 전문 브랜드다.
로라스타가 선보인 리프트 엑스트라는 심장박동처럼 스팀을 간헐적으로 자동 분사하는 ‘펄스 스팀(Pulse Steam)’ 기능을 통해 강력한 초 미세 분사 스팀이 의류 및 다리미판에 습기를 완벽하게 제거해 세탁소 다림질처럼 옷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보송한 다림질을 선사한다.
리프트 엑스트라는 기존 ‘리프트 플러스(LIFT PLUS)’의 열 판보다 업그레이드된 알루미늄 3D 솔플레이트를 적용했다.
로라스타가 개발한 알루미늄 3D 솔플레이트는 돌출된 스팀 분사구가 있는 다리미 열 판으로 옷을 뒤집거나 손으로 주름을 펴가면서 다림질할 필요 없이 위, 아래 주름을 한 번에 제거해준다. 또 스팀 살균으로 99.9% 유해세균을 제거해 교복, 정장처럼 매일 세탁하기 어려운 의류나 침구, 패브릭 제품을 살균 소독할 수 있어 아토피와 알레르기 문제 해결에도 효과적이다.
별도의 온도 설정 없이 완벽한 온도로 모든 의류 소재를 다릴 수 있으며, 1.1리터의 필터 수조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로라스타의 수입원 게이트비젼 김성수 대표는 “땀과 미세먼지 등으로 의류를 관리하기 어려운 고온 다습한 여름철에 ‘리프트 엑스트라’를 통해 손쉽게 살균 케어가 가능하다. 실크, 앙고라, 린넨, 모피 등 모든 소재의 옷을 손상 없이 관리할 수 있어 초보자부터 의류 관련 종사자 및 전문가 등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