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운전 새내기 응원 이벤트 실시

쌍용차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운전 새내기 응원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9-07-02 15:04:06

쌍용자동차가 운전 새내기들의 면허 취득을 응원하는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쌍용차는 “더욱 강력하고 새로워진 ‘내 생애 첫 차(My 1st SUV)’ 베리 뉴 티볼리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국 370여 개 자동차 운전 전문학원에서 실시된다”고 밝혔다.

수강생 누구나 현장에서 지급되는 이벤트 응모권을 받아 QR코드를 통해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다.

8월말까지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5명) ▲설빙 팥빙수 교환권(50명)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오는 9월9일 발표하고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이벤트 참여 후 오는 9월까지 티볼리 신차를 구매(출고 기준)할 경우 10만원 특별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My 1st SUV’ 티볼리는 출시 후 4년 연속 경쟁시장 No.1 브랜드의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다. 베리 뉴 티볼리는 1.5 터보 가솔린 엔진을 적용해 더욱 강력해진 주행성능은 물론 내외관 디자인 혁신과 동급 최초 디지털 인터페이스 블레이즈 콕핏, 첨단 차량제어기술 딥컨트롤을 갖추며 대폭 업그레이드돼 선보였다.

회사 측은 “베리 뉴 티볼리 출시와 함께 쌍용자동차는 모델 문가비가 출연하는 신선하고 감각적인 영상의 TV 광고를 비롯해 티볼리의 주요 고객층을 고려한 마케팅 및 홍보활동으로 새로운 모델을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