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단신] 쿠첸‧바디프랜드‧뱅앤올룹슨‧해피콜

[기업 단신] 쿠첸‧바디프랜드‧뱅앤올룹슨‧해피콜

기사승인 2019-07-04 13:27:47

◎쿠첸, 여름맞이 ‘무적의 쿨링가전’ 기획전 실시=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여름철 무더위를 대비해 쿨링가전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무적의 쿨링가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은 이달 31일까지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진행된다. 전기레인지, 블렌더, 선풍기 등 무더운 여름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해 최대 58%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획전을 통해 전기레인지, 블렌더 제품을 구입할 경우 특별 사은이 제공된다. 불꽃이 없어 열기가 덜해 여름철 쿨링가전으로 주목받고 있는 전기레인지 구매 시에는 넉넉한 7L의 용량으로 여름 보양식을 요리하기 좋은 24cm 양수냄비(곰솥)를 받을 수 있다. 생과일 주스, 스무디 등 여름에 특히 많이 먹는 아이스 음료를 만들 때 유용한 블렌더 제품의 경우, 갓 만든 주스를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캐닝머그 2종 세트가 증정된다.

쿠첸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기에 앞서 이번 여름을 보다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 름철에 꼭 필요한 제품들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 냉‧온풍 시스템 적용 안마의자 출시=바디프랜드는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안마의자 ‘파라오Ⅱ COOL’을 출시했다.

안마의자 냉‧온풍 시스템은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의 구멍에서 시원한 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 계절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고 쾌적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다.

여름은 다른 계절에 비해 안마의자의 이용 빈도가 상대적으로 낮다. 날씨가 더워 제품 시트에 등, 허리, 다리 등을 밀착시키면 땀이 나거나 피부가 끈적하게 붙을 수 있기 때문이다. 바디프랜드는 여름철 고객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없애고자 기술연구소를 중심으로 연구개발(R&D)에 착수, 안마의자에 최적화된 냉·온풍 시스템을 개발했다.

파라오Ⅱ COOL에 적용된 냉‧온풍 시스템은 안마의자 시트 표면의 촘촘한 구멍에서 바람이 새어 나오는 방식으로 작동된다. 냉풍 적용 시 시트에서 나오는 찬 바람이 몸을 대고 있는 부분의 표면온도를 낮춰 시원함을 느끼게 한다.

안마의자 냉‧온풍 시스템의 핵심기술은 반도체 부품인 ‘열전소자’와 직물 소재인 ‘브이티비(VTB)’에 있다. 팬이 돌면서 생성된 바람이 ‘덕트’(Duct, 바람이 지나는 통로)를 따라가다 열전소자를 통과하면서 냉풍이나 온풍으로 바뀌어 배출되는 방식이다. 열전소자는 럭셔리 수입차의 통풍 시트에도 쓰이는 소재다.

작동법도 간단하다. 안마의자 양쪽 스피커 부분에 있는 버튼으로 냉풍과 온풍을 각각 3단계까지 작동시키면 되고, 온도는 최저 16도에서 최고 50도까지 조절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파라오Ⅱ COOL을 시작으로 다른 프리미엄 모델에도 냉‧온풍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다.

◎뱅앤올룹슨‧ 리모와, 베오플레이 H9i(Beoplay H9i)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은 독일 명품 러기지 브랜드 리모와(RIMOWA)와 콜라보레이션 한 프리미엄 무선 헤드폰 ‘베오플레이 H9i 리모와(Beoplay H9i RIMOWA)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뱅앤올룹슨과 리모와는 전 세계적으로 알루미늄 소재를 아름답게 표현하는 상징적인 브랜드로 꼽힌다. 음악과 여행이라는 독특한 연결을 보여주는 두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첫 번째 제품은 뱅앤올룹슨의 스테디셀러 헤드폰인 ‘베오플레이 H9i’로 리모와 케이스를 더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베오플레이 H9i 리모와 리미티드 에디션은 알루미늄이 포인트다. 알루미늄 소재를 강조하기 위해 헤드폰에 기본적으로 적용되는 아노다이즈드 알루미늄 고감도 터치 패널은 물론 헤드밴드, 이어쿠션 등 가죽 재질까지 연회색 컬러(RIMOWA Grey)로 통일했다.

헤드폰 왼쪽 이어컵에는 뱅앤올룹슨 로고를, 오른쪽 터치 패널에는 리모와 로고를 새겼다. 제품 케이스는 리모와 특유의 그루브 패턴을 적용한 시그니처 알루미늄으로 제작해 특유의 견고함을 자랑한다.  

덴마크의 유명 산업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Jakob Wagner)가 디자인한 베오플레이 H9i는 세련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의 활용이 돋보이는 오버 이어(over-ear) 타입의 프리미엄 무선 블루투스 헤드폰이다.

뱅앤올룹슨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계승해 선명하고 풍부한 음질을 자랑한다. 외부 소리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하이브리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ANC) 기능과 음악 청취 중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트랜스퍼런시 모드(Transparency Mode)’를 지원한다. 

◎해피콜, 여름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진행=해피콜은 여름철을 맞아 7월 백화점, 할인점,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할인 및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해피콜은 7월 중순까지 진행되는 롯데‧신세계‧현대백화점의 정기 세일 기간 동안 각 백화점 내 매장에서 20주년 기념 ‘마스터피스 IH 프라이팬 및 냄비’를 판매한다. 여름 성수기를 맞아 초고속 블렌더 행사를 펼치며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전국 할인점에서도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에 해피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해피콜은 롯데마트에서 이달 10일까지 ‘다이아몬드 IH 포셀 프라이팬’ 등의 대표 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이달 17일까지 30%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유성점‧금천점‧동수원점‧부천상동점‧월드컵점 5개 매장에서는 티타늄 프라이팬을 구매하거나 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각 매장 당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스테인리스 멀티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11번가에서 오는 6일부터 ‘해피콜 브랜드 워너비(Wanna B)’ 행사를 진행한다. ‘컴포트 프라이팬’, ‘브릴로 프라이팬’, ‘싱크로 IH 양면팬’ 등 주방 용품을 최대 20퍼센트 할인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쿠팡에서 이달 14일까지 7월 와우데이 행사로 ‘해피콜 브랜드관’을 운영한다. ‘IH 진공냄비 VIEW’ 등 해피콜의 다양한 주방 용품과 주방 가전 제품을 최대 20퍼센트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범수 해피콜 유통사업본부장은 “하반기를 시작하는 7월을 맞아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고객 맞춤 판촉 행사를 펼친다”며 “할인 기회를 기다린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프로모션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