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본격 여름맞이 ‘칼도마살균블럭’ 홈쇼핑 특별 방송=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를 앞두고, 주방 위생 관리를 도와줄 ‘칼도마살균블럭’ 홈쇼핑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락앤락은 7일 오후 10시35분 롯데홈쇼핑과 10일 오전 1시 현대홈쇼핑에서 칼도마살균블럭을 비롯해 항균 도마 3종, 칼과 가위 세트 3종 등 총 7종을 여름 한정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은 듀얼살균시스템 방식을 적용해 UV LED로 1차 살균하고 최대 60℃의 열풍으로 2차 살균하는 안심 살균 과정을 거친다. 회사 측에 따르면 국가 공인 기관의 시험 결과 칼과 도마에 쉽게 번식하는 대장균과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유해세균을 99.9%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성품으로 함께 제공하는 전용 도마는 프리미엄 TPU 소재의 항균 도마다. 환경유해물질이 없어 안전하며 탄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표면 패임과 세균 번식이 적다. 육류와 어류, 채소 등 3가지 재료별로 구분돼 있어 식재료 간 교차 오염도 예방해 준다.
락앤락 칼도마살균블럭에는 다용도 꽂이도 있어 도마뿐 아니라 칼과 가위도 한번에 살균할 수 있다. 또 본체 뒤편으로 열풍이 나와, 탈부착이 가능한 행주걸이를 이용하면 여름에 특히 냄새 나기 쉬운 행주도 위생적으로 건조할 수 있다.
이번 여름맞이 특별 방송에서는 소비자가 4만5000원에 별도 판매하는 전용 항균 도마 3종과 식도, 과도, 가위로 구성된 칼‧가위 3종 세트를 전 구매 고객에게 증정한다. 휴가 시즌 첫 방송인 7일 롯데홈쇼핑에서는 방송 중 구매자 4명을 추첨해 각각 휴가비 10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칼도마살균블럭과 항균 도마 3종, 칼과 가위 3종 세트로 구성된 홈쇼핑 가격은 14만9000원이다. 자동주문과 일시불 결제 시 최대 2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세이지폴, 원목 듀얼바운서‧유아식탁의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쁘띠엘린 브랜드 세이지폴이 품질력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원목 듀얼 바운서와 유아식탁의자 스페셜 에디션 컬러를 5일 출시했다.
세이지폴의 바운서는 기존 신생아 육아용품으로써 사용 기간이 짧았던 점을 보완해 아동기까지 장기간 사용 가능 하도록 해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끈 제품이다. 이번 시즌 세이지폴은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인체공학적 설계와 편의성을 더한 신제품으로 원목 듀얼 바운서를 선보였다.
신제품 원목 듀얼 바운서는 이전보다 더욱 도톰해진 3D 쿠션 디자인으로 영유아의 체형을 부드럽게 감싸줘 한층 포근하고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면 100%와 메쉬의 양면 구성으로 통기성이 뛰어나 태열을 낮추는 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더운 여름에도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줘 사계절 유용하게 사용 가능하다.
세이지폴은 론칭 4주년을 기념해 유아식탁의자의 스페셜 에디션으로 아보카도 그린 컬러를 새롭게 선보였다. 세이지폴의 유아식탁의자는 탈부착 가능한 식판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좌판 및 발판을 적용해 하이체어로써 편의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세이지폴 관계자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의 톤 다운된 컬러 구성과 인체공학적인 3D 디자인 등 육아맘들의 트렌디한 감각을 반영해 이번 신제품을 기획했다”며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갈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협업 키즈 캐리어 출시=아메리칸 투어리스터(American Tourister)가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깜찍한 디자인의 키즈 캐리어를 지난 4일 선보였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적용한 이번 키즈 캐리어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와 신비아파트의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신비아파트의 주인공 신비의 즐거운 여행이라는 콘셉트로 개성 넘치는 아이들을 위한 키즈 캐리어로 출시됐다.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영화, 뮤지컬,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로 제작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어린이들의 신장에 맞춘 50cm 높이의 디자인으로 기내 반입도 가능하며,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이 가능한 더블 휠을 적용해 아이들이 혼자서도 쉽게 캐리어를 끌 수 있다.
디자인 또한 아이들의 취향을 반영해 네이비 컬러의 캐리어에 신비, 강림, 하리 등 대표 캐릭터를 적용하고, 여행을 상징하는 아이템들을 컬러풀하게 담아내 아기자기함을 더했다. 또 나만의 취향을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캐리어로 꾸밀 수 있도록 신비아파트의 인기 캐릭터가 그려진 데코 스티커도 무료로 증정한다.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늘 새로운 도전을 하는 브랜드로, 이번에는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메이션인 신비아파트를 콜라보레이션 파트너로 선정했다”면서 “아이들이 즐겁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신체 조건을 고려한 기능성에도 중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CJmall, tvN 강식당2 굿즈 기획전 진행=CJ ENM 오쇼핑부문은 CJmall ‘강식당2 굿즈 기획전’을 열고 신서유기 캐릭터 상품을 한정 판매하며 동시에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5일부터 tvN 신서유기와 강식당에서 공개했던 캐릭터 상품을 CJmall ‘강식당2 굿즈 기획전’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캐릭터 상품은 실제 경주 강식당에서 사용되었던 소품을 활용해 E&M부문에서 기획‧제작한 것으로 기획전을 통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인다.
강식당 캐릭터 상품은 남녀를 형상화한 ‘신묘한 힘’, ‘기묘한 힘’과 개를 형상화한 미묘한, 신규 캐릭터 사막 여우 스딸라 등의 캐릭터로 구성됐다. 이 캐릭터를 활용한 인형, 머그컵, 접시, 폰케이스, 스트로우, 핀브로치 등 9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7월 말에는 상품 4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CJ 오쇼핑은 기획전 론칭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CJmall 기획전 이벤트 페이지 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댓글을 남긴 고객 3명을 추첨해 출연진 친필 사인이 있는 강식당 프로그램 포스터 와 캐릭터 상품으로 구성된 ‘굿즈 랜덤 박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8일 오후 3시 CJmall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 14일까지 특별 한정판 '캐릭터 교통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5일부터 7일까지 총 3일간 기획전 전체 상품 중 3만원 이상 주문 건에 한해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