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키즈 쿠킹클래스’ 여름방학 정규과정 참가자 모집=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여름방학을 맞아 ‘키즈 쿠킹클래스’ 여름방학 정규과정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키즈 쿠킹클래스는 6세 이상 아동을 대상으로 한다. 정규과정은 전문 셰프와 함께 여러 요리를 직접 만들어보고 ‘나만의 레시피북’을 꾸며보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나만의 레시피북은 요리 사진을 이용해 직접 꾸며서 완성하게 되며, 정규과정을 모두 수강하면 ‘나만의 레시피북’과 수료증이 수여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키즈 쿠킹클래스’ 여름방학 정규과정은 쿠첸 체험센터 삼성점에서 7월 20일부터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메뉴는 호빵맨 치즈밥, 미니김밥, 궁중떡볶이, 초코 파르페, 곰돌이 계란과자 등 요리를 배우면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오감을 채워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참여신청은 쿠첸 체험센터 공식블로그에 비밀댓글로 아이와 보호자 이름, 연락처를 남기거나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면 된다. 각 정규 과정은 원데이 클래스로도 신청하여 체험해 볼 수 있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 키즈 쿠킹클래스 정규과정은 아이들이 요리도 배우고 성취감도 느낄 수 있어 정규과정 1기, 2기 모두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추가 클래스에 대한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며 “이번 키즈 쿠킹클래스 여름방학 정규과정은 아이들의 알찬 방학을 위해 고민하는 이들에게 특히 추천하는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리큅, 모던 감성 쿠커 미미쿡(美味COOK) 출시=생활가전 브랜드 리큅은 12일 초복을 앞두고 모던한 디자인과 편의성이 매력인 신제품 쿠커 ‘미미쿡(美味COOK)’을 출시한다.
리큅 미미쿡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주방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불 대신 전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에도 간편하게 건강식을 요리할 수 있는 무더위 필수 주방가전이다.
이 제품은 기존 쿠커 제품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깔끔하고 따뜻한 느낌의 크림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가장 인상적으로, 주방에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뚜껑 손잡이는 우드 스타일로 포인트를 주어 세련미를 한층 더했다.
3.5L의 대용량 내솥은 친환경 세라믹 소재를 적용해 영하 20도에서 영상 400도까지 견딜 수 있으며 장시간 고온 조리에도 안전하게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다. 세라믹 내솥은 본체와 분리 및 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위생적이며, 필요에 따라 전기뿐만 아니라 가스, 인덕션 등 다른 가열 기구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다.
리큅은 미미쿡 출시를 기념해 11일부너 31일까지 온라인몰 리큅이샵에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함께 무더위 필수 아이템인 180도 회전이 가능한 리큅 에어 서큘레이터(LAC-1904W)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레고그룹,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할리 데이비슨 팻보이’ 출시=레고그룹(LEGO Group)은 11일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 데이비슨과 협업한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할리 데이비슨 팻보이(LEGO Creator Expert Harley-Davidson Fat Boy 10269)’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레고 특유의 정교함으로 할리 데이비슨의 상징적인 모델을 실제에 가깝게 재현했다. 마감, 외관, 디자인은 물론 솔리드 디스크 휠, 눈물 모양의 티어드롭(teardrop) 연료탱크, 통합 속도계, 듀얼 배기관 등 주요 부품도 완비했다.
각 파트는 실제 할리 데이비슨처럼 직접 움직여 볼 수 있도록 설계돼 실감나는 연출이 가능하다. 뒷바퀴를 회전시키면 밀워키에이트(Milwaukee-Eight) 엔진 피스톤과 듀얼 배기관이 작동하고 핸들, 변속 기어와 브레이크 레버, 킥스탠드도 움직일 수 있다.
외관은 2019년식 팻보이의 ‘위키드 레드(Wicked Red)’ 모델을 구현했다. 검정과 어두운 빨강으로 마감하고 몸체 양 옆에 할리 데이비슨 로고를 새겨 완성했다. 완성품 크기는 높이 20cm, 길이 33cm이며 총 1023개 부품으로 구성됐다.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할리 데이비슨 팻보이’는 오는 17일부터 온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VIP 회원에 한해 우선 판매된다. 정식 출시는 8월1일이며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레고그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레고 마스터 빌더들이 제작한 실물 크기 레고 할리 데이비슨 팻보이를 공개했다. 총 865시간에 걸쳐 6만9569개 부품으로 완성된 이 작품은 실버 코팅 부품과 Wi-fi 애니메이션 제어 장치, 사운드 및 조명 장치와 6000개의 특수 레고 부품으로 실제 모델을 사실적으로 구현했다.
◎휴테크산업 안마의자, 정우성 화보 촬영 현장 공개=휴테크산업은 지난 10일 자사 전속모델 배우 정우성과 진행한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휴테크산업에 따르면 이번 촬영은 SLS9을 비롯한 휴테크산업 대표 안마의자와 배우 정우성의 새로운 조화를 보여주기 위해 진행됐다. 화보에는 배우 정우성이 가진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부터 품격 있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휴테크와 함께 맞이하는 상쾌한 아침’, ‘일상 어디서나 함께하는 휴테크’ 콘셉트로 휴테크산업이 말하는 ‘A moment with HUTECH’, 즉 휴테크와 함께했을 때 누릴 수 있는 삶의 ‘품격’을 시각화해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휴테크산업은 지난 1월 배우 정우성과 전속 계약을 맺고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진행했다. 회사 측은 “그 결과 휴테크산업은 정우성이 가진 세련된 이미지를 통해 안마의자를 프리미엄 생활 가전으로 격상, ‘정우성 안마의자’란 신조어까지 만드는데 성공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배우 정우성씨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깊어지는 사람이다. 지난 1월 촬영 이후, 반년이란 시간이 흐르고 나니 이번 촬영장에서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이번에 촬영한 이미지를 통해 휴테크 브랜드와 제품에도 신선한 감각을 부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