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P&G 소형 가전 브라운(Braun)은 최근 자사의 프리미엄 면도기 라인 ‘New 시리즈 9’와 ‘시리즈 8’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인 ‘New 시리즈 9 & 8’은 개별 맞춤 면도를 지원하는 오토센싱 테크놀로지와 미세 진동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는 싱크로소닉 기술 등 브라운 프리미엄 면도기만의 핵심 기술이 적용됐다.
또 ‘프로 디스플레이’ 기능이 탑재됐다. 새로워진 32비트 프로세스 칩은 기존의 충전 알림, 배터리 상태 알림, 여행용 락 기능과 더불어 개인의 면도 주기와 사용 스타일에 따라 날망 교체 시기를 알려주고 오염도를 감지해 세척 시기를 알려준다.
배터리 용량도 20% 늘어 편의성이 업그레이드되었다. 면도기 세척부터 충전, 윤활, 건조, 세척 프로그램 선택 등 세계 유일의 5단계 세척&충전 스테이션 또한 최신 디자인으로 새로워졌으며, 오염도 맞춤 세척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New 시리즈 9은 기존의 실버, 크롬 색상에 그라파이트 색상을 추가해 고급스러운 라인업을 더욱 강조했다. 브라운 시리즈 9은 브라운 역대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면도기답게 골든 티타늄 코팅 트리머로 놀라운 내구성과 최상의 견고함이 특징이다. 또 브라운 독자 기술인 인텔리전트 싱크로소닉(SyncroSonic)테크놀로지로 분당 4만 번의 커팅액션을 통해 누워있는 수염까지 밀착 면도해 최상 면도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브라운 시리즈 8은 시리즈 9와 동일한 바디 디자인에 브라운 최고의 바디 기술력이 집약된 새로운 라인업이다 기존의 시리즈 7과 헤드와 동일한 커팅요소를 지니지만, 시리즈 8만의 고유 면도날망이 탑재되어 헤드 디자인이 구별된다.
시리즈 8의 프리미엄 슬림 헤드는 수염 한 올도 놓치지 않는 초정밀 맞춤 면도는 물론, 액티브리프트 트리머와 스킨가드로 피부 자극 없이 깔끔한 면도를 가능하게 돕는다. 블랙과 실버 색상으로 출시된 시리즈 8은 면도기 바디에 블루 색상으로 포인트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룩을 동시에 잡았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