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시와 대구경북섬유산업연합회, 대구경북침구류협동조합은 오는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원더풀 대구! 뷰티풀 침구!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대구 서문시장 옆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의 대구경북침구류협동조합 회원사들을 중심으로 고품질의 침장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청첩장 확인) 38쌍을 추첨해 여름이불세트, 수능을 앞둔 고3 수험생(신분증 확인) 38명을 추첨해 여름이불을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내 상품을 구입하고 SNS에 구매후기를 남겨준 62명과 라디오 이벤트를 통한 32명에게 선착순으로 여름이불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수동 대구시 섬유패션과장은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시민과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며 “새 침구를 저렴하게 구입해 집안도 산뜻하게 바꾸고 이벤트에 참여로 당첨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문시장 옆 큰장길 침구류 명물거리는 지난 2004년 6월 서구 제1호 명물거리로 지정됐으며 1990년대 초부터 서문시장 상권과 연계해 자연 발생적으로 조성됐다.
tasigi7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