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하우스’를 오픈했다.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는 국내 수입차 업계 최초로 운영되는 직영 렌터카 사업으로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푸조와 시트로엥 모델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하는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하우스는 수입 자동차 브랜드 최초의 렌터카 하우스로 이를 통해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본관과 정비동으로 이루어진 렌터카 하우스는 총 면적 4958㎡(1500평)의 규모로 푸조, 시트로엥 렌터카 차량 200 여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내도동 차고지에 추가 200여대를 갖추고 운영한다.
여기에 경정비 시설 및 차량 외내부 세차 시설을 갖췄다. 렌터카 하우스는 고객의 빠르고 편안한 차량 인수를 위해 공항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 공항과 렌터카 하우스를 이동하는 순간까지 푸조와 시트로엥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푸조 익스퍼트(Peugeot Expert),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Citroën Grand C4 Picasso) 등 푸조, 시트로엥 모델로 셔틀 차량을 운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