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함안=강종효 기자] 함안군공예협회(회장 박상언)가 주최하는 ‘제3회 함안군공예품 전시회’가 오는 23일까지 함안문화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도자기, 목공예, 한지공예, 천연염색, 북아트, 포크아트, 서각 등 함안군공예협회 회원들의 작품 100여점이 전시된다.
박상언 함안군공예협회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예라는 문화예술을 선보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함안청년회의소, 창립 46주년 기념식 개최…제48대 최재현 회장 취임
함안청년회의소의 창립 46주년 기념식과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17일 함안문화예술회관 다목적홀에서 차정섭 함안군수, 김주석 군의회 의장, 함안청년회의소 회원, 초청내빈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그동안 지역사회의 발전과 청소년 문화 창달에 공헌해 온 손희창(40) 제47대 회장이 이임하고, 최재현(41) 제48대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뮤지컬 앤 더 넘버 2’…26일 함안문화예술회관 공연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오는 26일 오후 7시 함안군이 주최하는 ‘뮤지컬 앤 더 넘버2’ 공연을 선보인다.
‘뮤지컬 앤 더 넘버2’는 국내 정상급 뮤지컬 스타들과 실력파 밴드가 함께 꾸미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로 국내 최고의 뮤지컬 스타인 남경주, 홍지민, 박완과 흡입력 있는 실력파 배우 김여진, 최윤정 등이 출연한다.
공연 연주 세션은 동방신기,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등 유명 대중가수 세션을 맡은 윤정노 밴드가 연주한다.
이 공연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여러 뮤지컬의 대표 넘버들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뮤지컬 ‘맘마미아’, ‘지킬 앤 하이드’, ‘레미제라블’, ‘헤드윅’,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유명 뮤지컬의 넘버를 포함해 다이나믹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k12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