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 애니팡 캐릭터 만드는 '합성' 시스템 업데이트

기사승인 2016-12-15 17:25:38
- + 인쇄

선데이토즈 '애니팡3', 애니팡 캐릭터 만드는 '합성' 시스템 업데이트[쿠키뉴스=이다니엘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에 캐릭터 합성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을 담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캐릭터 합성 시스템은 보유한 같은 등급 캐릭터 3개를 합쳐 상위 등급의 새로운 캐릭터를 만드는 메뉴로, 다양한 캐릭터 활용과 수집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아울러 에피소드 17의 20개 신규 스테이지로 340개 퍼즐 스테이지가 완성됐다.

세계명작동화를 배경으로 현재 52종의 캐릭터를 보유한 애니팡3는 합성 시스템과 어우러진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재미와 콘텐츠 확대에 나설 것이라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애니팡3'의 개발을 맡고 있는 이현우 PD는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합성 시스템과 새로운 캐릭터들의 개발을 연계해 애니팡3만의 재미를 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애니팡3에 산타소녀 애니, 루돌프 믹키, 눈사람 블루 등의 시즌 캐릭터들이 새롭게 추가됐다.

dn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