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리서치프로덕트, 中에 133억 상당 화장품 ‘디셀 350’ 공급

기사승인 2017-01-20 13:28:00
- + 인쇄
파마리서치프로덕트, 中에 133억 상당 화장품 ‘디셀 350’ 공급[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바이오 제약회사 파마리서치프로덕트(대표이사 정상수·안원준)는 지난 19일 c--PDRN을 함유한 화장품 ‘디셀 350(D+CELL 350)’에 대한 중국 수출·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판교 본사에서 중국 현지 유통전문기업 브이이엘(VEL) 주요 관계자 및 중국 성(省)별 판매대리점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c-PDRN 화장품 ‘디셀 350’ 5종에 대한 수출 및 중국 시장 내 독점 유통 관련 제휴 조인식을 열었다.

이번 조인식을 통해 양사는 약 133억원 규모에 달하는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오는 2월부터 중국 전역에 판매될 예정이다.

파마리서치프로덕트는 지난 해 ‘디셀 350’에 대한 중국 위생허가(CFDA)를 획득하며, 중국 수출을 본격 준비했다. 이번 현지 기업과의 제휴를 계기로 본격적인 c-PDRN 품목의 중국시장 진출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의 재생의학 기술 및 PDRN의 브랜드가 화장품을 통해 중국에 진출할 수 있게 됐다. 향후 의료기기, 의약품을 통해서도 해외 시장에 자사 재생의학 기술 및 PDRN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셀 350’은 조직재생 활성 의약품 원료 ‘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상표명 PDRN)’를 화장품에 적합하게 제조한 c-PDRN 함유 화장품이다. PDRN은 파마리서치프로덕트의 DNA 최적화 기술인 DOT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동해안 회귀 연어의 DNA로부터 추출·가공한 원료의 등록상표이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